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분노조절장애자는 리더 자격이 없다.



오늘의 주인공은 건
멀쩡히 비행하는거 같죠?
괜히 수풀사이를 지나더니
새들을 괴롭힙니다.
그거 보고 웃습니다.
남의 가정 파탄시키고 비행하는 건 이게 끝일거 같죠? 오늘 팀 하나 말아먹습니다.
남박사의 무전
그때 나타나는 적색충격기
변신해서 쫓아갑니다. 오늘은 주인공이니 변신장면 넣어봅니다.
일단 보자마자 시비입니다.
적을 칭찬하는 적색충격기
이새끼 분노조절못하고 또 지랄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비행실력에 개발리죠
아직 11화라서 말 잘듣습니다.
블루호크라는 비행기를 호위하는 임무입니다. 물론 성능은 제트피닉스를 능가하죠
하지만 게릭터가 파일럿을 죽이고 가로체려 합니다.
콩코드 닮았네요.
호위하는 제트피닉스
호위고 뭐고 난 버드미사일을 쏘고 싶단 말이야!!
남박사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하지만 남박사는 선뜩 피닉스맨에게 알리지 못하는데....
전화를 건건 적색충격기 입니다. 예들 보면 정보력은 피닉스맨을 능가합니다.
어디서 많이 보던 장면인데.....
이놈이나 저놈이나....
제트피닉스로 돌아가는 미사일
얘넨 아직 모릅니다.
이새끼는 발동걸리기 시작합니다. 약 없나?
그때 나타나는 적색충격기
미사일을 쏠 기회가 생겼다!!!!
다짜고짜 블루호크를 공격합니다
이새끼도 발동걸리기 시작했습니다.
말려서 소용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몰래 배에 미사일을 박습니다.
그리고 퇴각
그냥 물러가니 얘들은 그냥 좋아 죽습니다.
이새끼는 발동 걸려서 g1타고 적색충격기를 쫓기 시작합니다.
이때 무전이 옵니다.
지금 눈에 뵈는게 없습니다. 게릭터도 동료도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말도 지지리도 안듣습니다.
사람이 눈에 하나만 뵈면 다른건 안보이죠.
하지마래도 쫓아갑니다.
머신이 한대라도 빠지면 버드 미사일도 불새도 쏠 수 없습니다. 아쉬워 하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오늘은 얘가 정상인입니다.
이새끼는 비정상
미치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작정 들이댑니다.
가까이 다가오더니
미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비행기가 면상에다 랜딩기어를 내리냐!!!
참 비행매너가 개떡같습니다.
그와중에 연락 안되는 제트피닉스
모두 독가스에 잠들었내요
내립니다.
게릭터처럼 줘 패려고 달려드는 분노노절장애자
하지만 상대가 안됩니다.
졸라 처맞고
앞다리로 깁니다.
물주먹
진짜 싸웠으면 발랐을텐데 이성적으로 대화를 시도하는 적색충격기 대장
결국 이새끼 뻘짓으로 동료들은 게릭터에게 잡혓습니다.
하지만 대책은 강구했음 ㅋ
잡혀있는 동료들
캇세 오늘 생일인가요? 좋아 죽습니다.
1호가 구하러 올거야
방아쇠만 제거하는 미친듯한 사격실력
대장 쩝니다.
오늘의 민폐쓰레기
총을 돌려주는 센스
게릭터에게 선물을 줘야지
시밤 꽝!!!!!
앞으로 사이좋게 지내라
수나의 미인게로 오늘도 넘어가는 분노조절장애자
이 눈물의 의미는 뭘까요?
내 생각엔 일단 대장부터 바꿔라.
이새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