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추석특집 레드임펄스 대장의 비밀 下


이전편을 보시려면 여기로

★ 독수리 오형제 ★ 추석특집 레드임펄스 대장의 비밀 上

★ 독수리 오형제 ★ 추석특집 레드임펄스 대장의 비밀 中


53화 입니다.
잘가라 탑싸이코로 바꾸면 안되나요?

어렸을때 이거 봤을때 이게 마지막 편인줄 알았었습니다.

세기말이네요 ㄷㄷㄷㄷㄷ

아빠 찾으러 멋대로 팀은 나온 탑싸이코는 그대로 탈영

지금이 딱 좋은데....

야동인가요?

같이 봐요!!

역시 정중한 대장님

지구를 정복하는 악당의 무전이 아닙니다

게릭터 기술력으로 지구를 원래대로 돌려놓을 수 있으니 항복하라 합니다.

젠장!! 야동이 아니잖아!!!! 

항복해야 하나요?

테이프는 야동만 보내달라고!!

대체 게릭터는 악당인가요? 지구지킴이 인가요? 근데 어떻게 지구를 구할 수 있죠?

플랜더스의 과학시간

즉 커다란 미사일을 쏴서 폭발시켜 지구자기장을 원래대로 하려는거군요.


이새끼는 뺏을 생각부터 합니다.

우리가 미사일을 뺏어서 지구를 우리가 구하자!!

저번에 금괴도 훔치더니 이젠 미사일도 훔치네요. 역시 닌자단입니다.

완전 GTA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수나를 부르는 플랜더스

그리고 지금 신은 신발도 벗어놓고 가라.

이쁩니다


이건 웃기네요 ㅋㅋㅋㅋ

한편 대장님는 저번에 탑싸이코 부자가 침입하려 했던 금고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금고밑에 비밀장소가 있었군요

거대한 공장입니다

샴푸가 필요없는 부대장 아저씨

복장 컨셉이 뱀파이어네요

돈만 있었어도 빨리 진행할 수 있었었는데...... 어떤 새끼들이 자금을 다 털어가서.....

비정한 결단을 내리는 대장님

일단 로케트를 빨리 완성하려 합니다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이 하늘같군요.

과역 지구를 얻을 수 있을까?

그 와중에 일어나는 사고

줄 놓지 말라고 해놓고 놓아버립니다

안돼!! 내 부하 ㅠㅠ

대장님이 어케 나서려고 했는데 다른 애가 끼어드는군요. 

너 같이 일하는 놈은 게릭터에 들어와선 안돼!

한편 지구는 난리입니다.

72년도 애니인데 현재 우리 상황과 많이 비슷하군요.


그리고 무능한 지도자들

왜 얘들이 최후의 인류결정권을 가지고 있나요?

죽던가 항복하던가

항복 조까!!

일단 국민의 안전이 우선이죠

어림없는 소리!!! 하시는 플랜더스

갑자기 계단위로 뛰어가더니


문을 잠급니다

이렇게 문을 잠그면 아무도 연락할 수 없겠죠.

너넨 연락 못해

사람들 목숨 조까 죽던 말던

게릭터가 내 시설 많이 부셧으니 절대 항복 못해

그때까지 항복해야 한다네요

저 같으면 안걸겠습니다

여튼 출동하는 지구방위대

오늘로 3번째 입니다. 이 나라에서 시민권 주겠네요.

라고 말하는 상추쌈

오 그래? 말 끝나자마자 바로 손가락이 갑니다

손가락으로 느끼려 할때 변신팔찌가 번쩍입니다

이건 동료들이 위험할때 오는 신호

미사일 쏘고싶은 마음을 뒤로 한 체 탑싸이코를 구하러 가는 독수리오형제

하지만 그냥 갈 수 없죠? ^^

한명씩은 꼭 죽여야 합니다

마침내 완성된 미사일

그 신호는 아까 사고냈던 남자가 보낸 신호였군요

분노가 온몸을 지배하니까요

아까 동료를 죽인 죄 내가 대신 갚아주마!!

하며 총을 쏘는 대장님

근데 사라집니다

저 위에서 웃음소리와 함께 등장한 탑싸이코

아까 걔잖아요. 대장님

요새 얘 얼굴만 봐도 무서운데...

웃기지 마라!!!

나에겐 총이 있다!!

(나만의)정의는 이긴다!!

개도둑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졸라 팹니다

아 스샷 시발 ㅠㅠ

터지는 대장님 ㅠㅠ

아이고 나죽네 ㅠㅠ

다른애들도 막 팹니다

일만하다 줘 터지는 게릭터 노동자들 ㅠㅠ

ㄷㄷㄷㄷㄷㄷ

왜?

???????

우리는 아무짓도 안했는데????

게릭터가 억지로 두 사람을 갈라놓았나요? 아주 개 억지입니다

아 무서워 ㄷㄷㄷㄷㄷㄷㄷ

한편 제트피닉스는

방위군 학살중입니다

아주 게릭터랑 말만 걸러도 죽이려고 드는군요. 마피아보다 더 한 새끼들입니다.

킬러 鳥 스킬을 막 시전중

건물 사이로 막 지나더니

애꿏은 시민들에게도 피해를 끼칩니다

이새끼도 졸라 사람 잘패는 중입니다

아주 신났네요

새로 등장한 방패부대


이 가시는 위협용이다. 가까이 오지마! 싸이코야!!!

조까

가시를 잡더니

서로 찍러죽이고

발로 차서

아주 확실하게 보내버립니다 ㄷㄷㄷㄷㄷㄷ

제촉하는 대장님



겉에 옷만 쌱 벗겨집니다

대장님의 위기

정체를 들어내라!!


얘도 궁금한지 보네요

입속에서 뭔가 꺼냅니다



내 손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축제!!

결국 얘들은 멀쩡히 동료를 찾으러 가는게 아니라 가는길마다 학살을 벌였던거군요


저번화의 그 금고입니다


금고 조까 

결국 탈출하는 대장님

니들이 우리돈만 안뺐었어도 컴퓨터를 달았을것이다

그때 튀어나오는 제트피닉스

킬러 鳥 스킬이 이번화에 많이 나오네요

이 악당은 사망

한참 폼 잡고 있는데 얼마나 억을할까요?


열심히 만든 로켓을 뺏기신 대장님

지구는 게릭터가 구하려했는데 속으로 피눈물을 흘릴겁니다

하지만 사람이 조종해야 하는 이 상황에 과학닌자대는 어떻게 대처 할까요?

아이캣치

아이캣치


결국 적색충격기 대장이 로켓을 몰겠다고 합니다

성질부터 내는 탑싸이코


니가 대신가면 이때까지 니 죄는 용서해주겠다


결국 알아버렸군요

ㅠㅠ



눈물의 풍차돌리기 입니다 ㅠㅠ

안되요 가지마세요 ㅠㅠ


안돼 ㅠㅠ

직접봤을때 너무 슬펐습니다 ㅠㅠ



오열하는 건

모든 악의 원흉 플랜더스

한 가정을 개파탄 시키고 뻔뻔합니다.



결국 모든 슬픔과 분노와 증오는 게릭터에게....

결국 이렇게 100% 흑화되는 탑싸이코











지금까지 레드임펄스 대장님의
이야기 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신 오유님들 정말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아직 제일 중요한 이야기가
남아있습니다.

이건 제가 정말 연재하고 싶었던
이야기 입니다.

그렇습니다. 드디어 다음화는
[악마의완성](가제)를
연재해보겠습니다.

추석특집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대체 뭘 연재하시는지 감이 안잡히는 분들도 계실테니

예고편 스샷 하나로
설명드리겠습니다.


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