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도께비섬엔 오유인이 살지요




59화입니다 아나 ㅋㅋㅋㅋㅋㅋㅋ

2번째 작성입니다.

너무 재밋게 만들다가 다 만들고 확인 눌렀는데

검색제한어가 떠서 다 날아가버렸네요 ㅠㅠ

괴물공장이고 뭐고 검색어제한 만든 새끼 누구냐 면상에다 소화기 뿌려불라!!

어선입니다

실컷 낚아보자

조심하세요

그때 나타난 오유인 로보트와 가오리

그리고 등장하는 물회오리

엄청나네요

한편 여기는 산호초 기지. 개인적으로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해산물은 공짜겟죠?

상상력 제로의 초등학생

오유인은 하늘을 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약이 있거든요 ㅋㅋㅋㅋㅋ

미동도 안하는 칙칙한 남자애들

정찰임무인가요?

뒤에 애들은 빠져서 싫다고 하네요

결국 마피아기술처의 자원확정이 목적이군요

와 개새끼 ㅈㄹ 좋겠다 ㅋㅋㅋㅋ 수나랑 단둘이 데이트 하다니 ㅠㅠ 나도 잘하는데

도깨비섬이라 그런지 좀 칙칙하군요

당연한 소리

낮이 지나고

해가 지고

밤이 되었습니다

그때 동요하는 바다

그리고 나타난 거대한 오유인

스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멋진척 하는 탑싸이코

그 기계괴물들을 전부다 출동시키지 않는 걸까?

갑자기 물회오리가 나더니

오유인로보트를 부셔버립니다

앙대 ㅠㅠ 난 오늘 장가도 못갔단 말이야 

게 로봇이군요

얜 개새끼

뒤치기 빵

정의의 사자는 밤에 뒤통수를 빠따로 치는구나

세븐

잘 어울리군요 역시 탑싸이코

이 둘은 게 로봇을 타고 기지에 진입

잡입에 성공하네요

안에는 엄청난 시설의 로봇공장이 있었습니다

몸소 와주신 대장님

억지로 인사한번 하구여

이번 로보트가요?

이때까지 GTA새끼들에게 죽은 게릭터 로보트들 ㅠㅠ

대장님 때문이 아닙니다. 다 그 개자식들 때문입니다

자신의 부하의 푸념에도 넓은 아량을 보여주시는 대장님

고자킹?

갓챠업이 해치워버리십시요! 그나저나 과연 이번에는 GTA새끼들을 바를 수 있을까요?

아이캣치

아이캣치

아싸 영화본다

만족하는 대장님

또 죽는 장가도 못간 오유인로보트 ㅠㅠ

바로 본진을 치겠다!!

타서 다 지옥으로 잘 보내줄거야

걱정하는 수나




라고 말하면서

아무나 잡습니다

라고 얘기하면서 옷을 벗기겟죠?(내 옷도...)

뛰는게 웃깁니다. 마치 발업질롯처럼

출동하는 대장님

시트가 오리털입니다


잘 만났다!

고자킹의 위력을 보여주마

헐 그걸 개그라 하고있어

친구 내가 빵이 하나 있는데 빵줄까?

무슨 빵?

죽빵!!!!

빵먹을 시간입니다 ㅋㅋㅋ

넌 팔꿈치 빵

넌 아구빵 

라고 박사가 위협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박사를 때리고

알고 보니 수나였네요

이제 변신해서 다 부수자

무시무시한 고자킹의 가운데 다리

이번에 이기면 끝나고 추어탕 사주세요 대장님

물 회오리 콸콸콸

엄청난 수압으로 위협합니다

너넨 무기도 없는데 왜 출동했냐?

한편 안에서는 탑싸이코가 다 때려부수고 있습니다

아 또 이 스샷( ㅠㅠ)

안에 아주 난리가 났네요

진짜 고자가 됬습니다

왜 추락하냐면

이새끼 때문임

아싸 팬티 잘찍었다 ㅋㅋㅋㅋㅋ

오늘은 꼭 잡아 소화기를 먹이겠다

그때 흔들리는 고자킹

넘어지는 대장님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 최고의 장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대로 퍼가서 쓰세요 ㅋㅋㅋㅋㅋ

가만이 있을 제가 아니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맡고 기절한 대장님 ㅠㅠ

신나는 탑싸이코

대장을 잡았으니 나머지 애들은 어케 될까요?

시밤 쾅!!!

앙대 이번에 로봇실험만 했단 말이야 ㅠㅠ

드디어 대장님 최후의 날인가요?

사람은 중요한 순간에 자신의 본성이 얼굴로 들어나지요

이게 정의의 사자의 얼굴이네요

대장이 아니었습니다 아까 그 박사였네요 ㅠㅠ



히히 못잡았지? 약오르지?

괜히 말했다가 처털립니다 

분해하는 탑싸이코

오른쪽 남자는 이제 죽겟죠? ㅠㅠ



저승통신? ㄷㄷㄷㄷ

환청도 막 들리고 진짜 미친놈 맞네요,

오늘은 정말 힘들었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