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버드미사일성애자 계타는 날 ㅋㅋㅋㅋㅋ




5화입니다 이번화를 위해 3,4,5편을 계속 연재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내일 일나가기 싫네요 ㅠㅠ 여자친구도 없는데 일이라니 징징징 ㅠㅠ

국제과학기술청 소속 배입니다.

어두운 해역을 지나고 있군요. 이런 사고는 꼭 얘네들만 당합니다

겁먹은 선원들

마피아 믿고 설치는 선장님

아무것도 안보이니까 레이더에 의지하는군요


ㅎㄷㄷㄷㄷ

우헣 무섭네요 ㅠㅠ

감히 우리배를 건드려? 심기가 불편하신 장관님

변명하는 플랜더스

해저목장을 개발해서 땅투기 하려는 장관

그 아름다운 바다를 과학의 힘으로 돈으로 바꾸는거다

닥치고 게릭터 짓이다

멋진 각도 대장님

바다의 중요함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배해서 사랑해주겠다 

안심하십시요

경치좋은 곳에 보트가 지나갑니다 

이새끼들 일할 생각 안하고 근처 해수욕장에서 예산 잘까먹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엇!!! 저기 왼쪽에 보이는 비키니가 혹시?????????

수나 비키니 헠헠헠헠헠 

더 보여줘

예산을 냠냠 맛잇게 잘까먹는 GTA특공대

그래 차라리 이렇게 놀아라. 이러는 동안 게릭터 애들 한명이라도 더 살지 ㅠㅠ

못하니까 위로는 못해줄망정 비웃는 탑싸이코

왼쪽 아가씨 이뻐 보이네요. 그 뒤에 아무도 업.... 아 상추쌈이 있었군요

부러워하는 상추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염한 자태로 일광욕하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안경이 참 잘 어울립니다 ㅋㅋㅋㅋㅋㅋ

니네들 복장은 그럼 대체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게 한번 번쩍여주는 센스

개품잡기 전에 옷부터 입지 그러냐? 

뭔가 보입니다

핰핰 수나 비키니 +_+

이새끼들이 이렇게 쳐 노는동안

옆에 국제과학연구소 시설은 처 털리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이 근무라도 제대로 했었으면 이런일이 생기지 않을텐데

똥꼬도킹

여튼 출동합니다


이렇게 정찰하는 사이

재빠르게 미사일쏠려고 대기하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지들 근무태만 하는건 말도 안하네요


조종실안에서 초딩처럼 막 뛰어다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몸개그 담당 버드미사일성애자 ㅋㅋㅋㅋㅋㅋ


누르면서 버드미사일 버튼 누르는 연습을 하는군요

매의 눈으로 관찰

아직 아무것도 없습니다

작붕대장님

그와중에 부하들의 목숨을 생각하시는 대장님

여튼 숨는데는 성공했네요

반드시 게릭터 한명이라도 시체를 봐야겠다

좀더 깊이 들어섭니다

놀라는 수나

무서운 바다풍경

아 시발 졸라 부럽다 뼝이 ㅠㅠ

언젠가 저 품속에 파묻히고 싶습니다

까칠한 매력의 수나

이새끼 미사일쏠려고 다시 앞으로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쳐다봐주는 탑싸이코 그냥 탑싸이코랑 자리 바꾸면 안되나요? ㅋㅋㅋㅋ 졸라 왔다갔다거리는데 

부셔진 배들

니들이 일으킨 2차 세계대전

너네는 살인을 왜하니

틀린말이 아니지만 너넨 즐기면서 하잖아.

있겠지 메롱이

말없이 생각하더니

추리력을 발동하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전부 군함이야

추리력과 살인력은 비례하는군요

아이캣치 타이밍 잡기 힘드네요

여기서 아이캣치 한번

아이캣치

아이캣치

소용돌이 치는 안개 과학적으로 설명이 불가능합니다

그 안으로 들어갑니다

발포하는 게릭터

겨우 삽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오줌지린 버드미사일성애자

적외선이라 잘보이네요

수나뒤에 버드미사일성애자가 어디로 급히 달려가는군요

이새끼 왜이렇게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 또 지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말리는 탑싸이코

5편동안 1번도 못쏴봤단 말이야!










여기서 잠깐 확인해보는 버드미사일성애자의 버드미사일 히스토리
 
1편부터 4편까지 내용입니다
 

그만해 미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내가 쏘고 싶은데







다시








리더의 칼보고

안그러면 이새끼 또 지랄거립니다 쏘게 해주십시요

엄청 고민합니다

계속 쏘아붙이네요

박사님 이제 먹일 약이 없습니다!!!!

끈질기게 쪼네요

그 특별히가 수천만의 게릭터 대원들의 목숨을 앗아갔죠 

야 신단다!!!!!!!!!!!!!!!!!

근엄한 얼굴로 시연식을 시작하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손가락에 대고 느끼려고 함

미사일이 열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끼는 중

아 좋은 감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꾹!

진짜 거의 이속도로 나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쏩니다

시밤 쾅!!

신나하는 뼝 얘도 정상은 정상이지만 일반인의 레벨에 비하면 정상은 아닙니다

안개장치가 걷히자 해가 뜨네요

이새끼 신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미사일 쏠 생각에 입찢어지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오늘 계타는 날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르는 속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미치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구마구 날려줍니다

시밤쾅

쾅!




닥치는대로 부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나타난 USO

USO가 바다에서 확인되는 미확인 비행물체를 가리키는 말일겁니다

우리 시설을 부수다니 공격을 받아라!!

이렇게 쏘니까 가만이 있을 얘들이 아니죠 

다시 매의 얼굴 발동

이새끼 오늘 왜이렇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할 말은 아니지만 중증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전화번호 아시는분

버드미사일을 발사해주마

다시 쁑쁑

졸라 발사합니다

손가락 하나에

사라지는 생명들

역시 마성의 버드미사일이군요

그러다 갑자니 누르는 감촉이 이상합니다

이느낌이 아닌데

미사일이 어디갔나요?

설마 다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닛

다쐈네요 ㅋㅋㅋㅋㅋ 50억 홀랑 까먹었네요



당황하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오늘의 명대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게릭터의 원한을 받아라

제트피닉스 : 앙대 ㅠㅠ

일단 도망갑니다

표정이 AH 표정같군요

뭔가 나타납니다

적색충격기 첫 출동장면 입니다

멋진 실력으로

게릭터 비행기들을 부수네요 ㅠㅠ

한번에 3킬을 하는군요

깜짝놀라는 GTA특공대

무슨 영화보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 사이에 넘어지는 수나

거친 비행실력이지만 적을 다 쓸어버렸네요


목소리만 들립니다



도와주면 우리편 아니냐?

거만하게 스모킹을 하시는 장관님 어린이 만화에 담배피는 장면이 나오는군요





그렇게 보이시나요?

실제로 이새끼들

어디서 아주 뽕을 뽑아 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에 예산 엄청 말아먹었을거 같네요

그래도 수나 비키니 나오니까 참겠습니다

그럼 이새끼들은 오늘 까먹은 예산 어떻게 처리할까요?

우리가 알고있는 그 내용입니다



 
그대로 이게 6화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