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항복하는 척




주말에 너무 바빠서 올리지도 못했네요. 

그럼 오늘 활기한 월요일 저녁도 가차없이 시작해볼까요?

55화입니다.

어렷을때 인상적인 에피소드였었습니다.

해양자원이 중요하죠. 나중에 기름 없어지면 해양자원으로 기름도 만들 수 있다고 어디선가 본 거 같아요.

그리고 언제나 그러듯이 이 바다를 오염시키는건 사람들이죠.

분위기가 암울합니다

새가 죽은 물고기를 먹지만

먹고 바로 죽습니다.

이 만화가 40년전에 만들어졌는데..... 참 예언 돋는군요

자신들이 오염시킨 바다를 정화시키려는 노력을 하는군요

글쎄

바다정화 연구를 한다는 연락을 받고 바로 무전 때려주는 대장님

대장님의 해양과학시간

무전의 목적은 자신들은 이 바다를 살릴 수 있는 정화장치를 만들었다는 겁니다

그리고 그 요구를 들어주려면 GTA특공대와 남박사가 항복을 한다는 내용의 무전이구요

저로썬 이보다 더 좋은 거래가 없다고 봅니다만

이새끼들은 아니겠죠?

24시간 시간을 주고 항복하라 합니다

하지만 항복할 애들이 아니죠

일단 출동부터 합니다

똥물에서 튀어나오는 과자비행기

게릭터 전용 통신 주파소

헐 이새끼가 드디어 정신을 차렸군요

깜짝놀라는 대원들

만나서 항복하겠다는 건가?

그럼 그렇지. 이새끼들은 사기칠 생각부터 합니다

대장님에게 무전을 때리고



구라를 까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잘속는 대장님

뒤에서 욕하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조용히 해 들키잖아.

목딸 장소 몰색 중

우리 게릭터의 원한을 받아라

좋아하는 대장님

이 바로 전편이 어떤 에피소드인지 아십니까?

이거였습니다 ㄷㄷㄷㄷㄷㄷ

유조선이 지나가구요

게릭터 비스무리한 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항복하니까 직접 나서서 정중히 모시는 대장님

잠수해서 들어갑니다

그때 나타난 잠수함

제트피닉스 위에 있네요

한 레이더 하는 수나

이새끼들 바로 죽이려고 합니다 ㅋㅋㅋ

손가락으로 느끼려는 중

버드미사일 발사



시밤 쾅!

결국 잠수함은 미끼였군요 약올리는 대장님

에이 시발 속았잖아!!

마지막으로 한번 더 기회를 주십니다

이번엔 10시간

탑싸이코의 추리력

다시 바다 밑으로 접근하구요

소형잠수정을 내보냅니다

풍덩

안에는 누가 조종하나요

그대로 게릭터 잠수함을 따라가는 소형잠수함

근처 얼쩡거리든 유조선이 게릭터 기지였습니다

오염된 바다속에서 돌아다니도록 정화장치는 다 설치되어 있군요

이걸 GTA특공대가 항복하면 바다에 퍼트린가는 건데...

깨끗이 목욕하는 잠수함

뭔가 이상한 잠수함이 눈에 띕니다

1+1=2

그리고 갑자기 문이 열리고 흰빛이 들어옵니다. 과연 저 문속에 어떤 GTA특공대가 등장할까요?

아이캣치

도시락뚜껑









오늘 중간광고는 매력적인 남자 버드미사일성애자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캣치

문이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져

처음에 난 내 사신인줄 알았죠

내 앞에 다가와

졸라 팹니다 

주먹에 돌을 넣었나요? 맞으면 목 뿌러지게 생겼네요

살인부메랑

으앙 ㅠㅠ

한편 탑싸이코가 밑에서 게릭터 노동자들을 죽이는 동안

항복할 기미가 안보이는 대장님은 직접 없애신다 하십니다

유조선을 얕보지마라

작전도 다 세워놓으신 대장님

유조선 3대가 뭉치더니

합체합니다

요상한 기둥이 생기고 그 안에서 레이더 같은게 나오네요

무기가 참 잘 부셔지게 생겼습니다



내려오라고 유혹하는 대장님

에너지 충전 완료

요상한 광선을 쏩니다

당황하는 GTA특공대들

자력광선이군요

끌어당기면서

서서히 갈라집니다

이대로 우리가 이번에 이기겠다!!

한참 좋을때 초치는 목소리

다리사이에 대장님

멋진 각도 대장님

이걸로 너네 팀은 끝장이다

자기팀 애들이 죽어가는데 얌전히 보고 있습니다.

그와중에 부셔지는 과자비행기

점프해 오르니까 쏘져

그대로 버드 킥!!

ㅠㅠ 으앙 

과학적으로 죽는 게릭터 노동자들 ㅠㅠ

그대로 발사를 정지시키자

제트피닉스는 갑자기 하늘 높이 오릅니다

그와중에 넘어지는 버드미사일성애자

대장님은 도망가고

얘도 쫓아갑니다

수나 볼륨 핰핰

중심을 겨우 잡는 과자비행기

대장님은 탈출하지만

탑싸이코는 광선을 배에다 직접 쏩니다

너희들은 다 죽어야 해 ^^

삥~

시밤 쾅!!

배가 터지자 샘플로 모아놨던 오염물질들이 흘러나옵니다

겨우 탈출한 게릭터 노동자들도 

그냥 죽네요 ㅠㅠ

바다도 오염시키고 게릭터도 죽이는 탑싸이코 

이새끼도 휘말리지만

결국 동료들이 구해줘서

위기를 모면합니다

결국은 게릭터의 정화캡슐로

바다는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지구가 오염시킨 바다를 결과적으로 다시 정화시키는 게릭터

그 과정엔 수많은 게릭터 노동자들이 저 싸이코 새끼들 손에 죽었었죠 ㅠㅠ

오늘 저새끼는 끝까지 추적한다

ㅠㅠ 앙대 오지마

분노하는 탑싸이코에 동조하는 버드미사일 성애자

서로 지긋이 바라봅니다

분위기가 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의 눈빛을 확인하는 두 사람

우정으로 화합합니다만 제 눈엔 ANG 처럼 보입니다.

그걸 다들 보고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쫓아가다 지치면 둘이 방이나 잡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