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탑싸이코는 이제 새우 먹지마라




49화입니다.

오늘 손님이 오셔서 올리는게 좀 늦었습니다

한 남자가 가방을 들고 나옵니다

금고에 넣네요


엄청 화려한 곳입니다. 높으신 분들이 자주가는 호텔같은 곳이가 봐요

거기서 기다리는 GTA특공대

플랜더스를 기다리네요

얘네 우라늄 너무 좋아한다. 나중에 밥도 비벼먹겠네

몸이 근질근질한 덜싸이코

부대 인원파악 시작

이쁜 수나

좋은차 구경하는 뼝

플랜더스한테 하나 사달라고 해

근데 마크가 게릭터 입니다.

누가 촌시럽게 핸들에 저런 마크를 다냐

공을 세울 생각에 숨어들어갑니다

동료들에게 보고도 못합니다

이쁜 수나만 보고 싶은데 오른쪽에 전부 모자이크 하고 싶습니다

미안 ㅋ

대장이 대원도 안챙기고 무조건 이릅니다

역시 이해심이 많네요

이해심은 조또 없는 탑싸이코

어느 기지로 몰래 들어갑니다

부대장 머리가 인상적이네요

작전 돌입하기전에 머리나 깍아라

이번엔 우리가 이기겠다

흔한 악당들의 대화군요

아까 맨 처음 나온 가방이 폭탄인가 봅니다

아 의자편해 기모찌

그 와중에 책 읽는 수나

전화하면 상대방이 한 소리를 그대로 말하는 고전만화의 법칙

게릭터 기지라고 아까 얘기했는데 

하지만 무전도중에 들킵니다

게릭터도 변신팔치 차는거는 알고 있군요 

그대로 플랜더스에게 보고

동료는 안감싸주고 그냥 술술 다 붑니다

다 죽여야겠군

그때 오는 무전

아까 그 가방

우리는 약속은 지킨다

약속 장소로 와서 자료를 넘겨줘라

시간 잘지키는 대장님

가서 다 죽이자

의외로 자료를 순순히 줍니다

너가 그렇지

우리 동료도 구하라고 하는 플랜더스

뼝이도 구하고 게릭터는 다 죽여라

그래도 뼝이는 아끼는가 봅니다

출동 슝

여기도 작전준비 끝

심심하지 않게 다 알려주는 게릭터

오늘 로봇은 나방로봇

약오르지 메롱

사기를 치기 시작

동료에게 연락을 하자 감옥문을 엽니다

야메떼

17만원 목 마사지!!

다른 노동자들이 요상한 소리를 듣습니다

하지만 뼝이는 게릭터 옷을 다 벗기고 자기가 변장해서 입었군요

헤헤 이러면 안들키겠지

안들킵니다

한편 얘들은 약속지점으로 가지만 해저지형이 안좋습니다

팠겠지 딱 수상하지 않냐?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드디어 우리의 원한을 갚을때가 됬다

위에서 마구마구 쏘는 미사일

너무 늦었어

지형이 지랄같고 비행기 디자인도 거지 같아서 못나옵니다

벨트라도 매지

부앙~ 하고 올라오지만

암석에 걸려서 시밤 쾅!!!

못나오네요

너넨 도망 못친다

계속해서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오늘의 수나쿠션 버드미사일성애자

와 시발 졸라 부럽다 ㅋㅋㅋㅋ

가라앉습니다

역시 과자비행기

바닷물 줄줄줄

수나 오토바이 물침수 ㅠㅠ

그리고 또 떨어지는 미사일

오늘 손도 못대고 이렇게 당하니까 왜이리 기분 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캣치 갑니다

아이캣치

아이캣치

미사일 또 슝슝

이제 우리의 승리의 순간만 남았습니다

어케든 움직여봅니다

겨우 도망치지만

쫓아오면서 요상한 광선을 쏩니다

물에 그냥 투과되는걸 보아 보통 공격광선은 아니군요

소나

일단 앤진을 끕니다

나도 알어

소리내면 들킵니다

소리내지 말라면서 먼저 말하는 탑싸이코

이 비행기에 잡동사니가 있어?

기름도 있네

아 씨발 깜짝이야
지는 아무것도 안하고 동료들에게 다 시키네요 존나 정치인새끼

그럼 우리가 이기지

한편 뼝은 게릭터 기지를 변장하고 탐색중입니다만 아무도 모르네요..

빨랑 조져라!!

뼝은 변신한 후 아까 대장이 있던 곳으로 갑니다


폭탄을 꺼내 버튼 선을 연결합니다

한편 탑싸이코는 잡동사니 모아놓고 비행기 안에서 뒤질려고 기름을 쳐바릅니다

자살을 하려고 할때 발견한 건

새우입니다

너의 좋은 생각은 꼭 누군가 죽더라

그때 버드미사일성애자는

비행기를 수리하고 있습니다만


드라이버를 떨어트립니다

게릭터에게 바로 걸리고

또 시밤쾅의 시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새우 쉴드?

새우떼로 들어가자 한참 잘 쉬는 새우들이 난리치는군요

게릭터 미사일이 발견되고 애꿏은 새우들만 죽습니다 ㅠㅠ

그때 탑싸이코가 죽으려고 준비했던 부유물등을 흘려버립니다

제트피닉스에서 기름이 떠오르네요. 역시 지구환경은 좇까는 GTA특공대

부유물중에 얘들이 찾던 그 자료도 같이 떠오릅니다

얘들 좋아하니까 저도 왠지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대장님도 좋아합니다

부대장님 이발 좀 하십시요

동네 이발소 아저씨랑 싸웠습니까?

야 신난다 

오늘 척척 일이 진행되는거 같은데...

게릭터 대원 한명이 속옷 바람으로 등장합니다 아까 그 아저씨 ㅠ

휴 살았다

하지만 너 때문에 불쌍한 새우들은 다 죽었잖아 개놈아

목이 긴 수나

탑싸이코는 주지 마라 새우먹을 자격 없다

그때 나타나는 버드 스크램블

거기에 기지가 있겠지? 학살타입 ㅋ

숨지만

결국 들킵니다



그래도 얘들은 그 살인마 집단을 인정해주는 군요

나도 이해함

야 이런 착한 악당이 세상에 어디 있습니까

탑싸이코의 목소리

송포유를 이제 찍어야지
악마가 나타났다

살인부메랑

으앙 ㅠㅠ

학살의 시간

졸라팹니다 아싸 좋은 각도 ㅋ

게릭터 수박머리

으앙 ㅠㅠ

아주 신났습니다

아 시발 내눈 ㅠㅠ

아 시발 내눈 +_+

수나 킥

어짜피 죽일건데 또 수치심을 주는 탑싸이코

그 뒤로 깔아뭉게는 상추쌈

오늘은 동료 구하고 바로 도망

오늘은 그냥 도망가는군요

남의 머리 함부로 치지마라 싸이코야

내가 활약해야해 넌 하지마

일단 미안하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버드미사일성애자 비중이 별로 없네요

다 잘될거야

역시 빈가방이었습니다

오늘도 구라특공대에게 또 속네요

에잇 성질나는 김에 국제과학연구소에 설치한 폭탄을 터트려야겠다

하지만 뼝이가 설치한 폭탄이 터지고

시밤 쾅 ㅠㅠ

ㅠㅠ 으앙 앙대

오늘도 쳐 당합니다 ㅠㅠ

죽기싫어 살려줘 ㅠㅠ

다 터지네요 ㅠㅠ


대장님 무전도 ㅠㅠ

그냥 터져버립니다 ㅜㅜ 

시밤 쾅!!

오늘도 핵무덤

대체 이게 몇번째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릭터 기지 탈취해도 좋은 시설로 사용할 수 있을텐데 그냥 부셔버리네요 ㅠㅠ

뼝이의 활약힙니다

지 잘못했다고 한마디도 안하고 은근슬쩍 넘깁니다

대체 이새끼는 왜 대장일까요?

언젠가 죄값을 치를거다 GTA특공대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