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감히1호인나보다먼저연애를하려고해?[19금]





안녕하십니까 저번편은 좀 재미가 없었죠? 이번엔 조금 약 좀 발라봤습니다

87화입니다.

이번편도 가벼운 에피소드

오늘 주인공은 뼝이입니다. 휴 탑싸이코가 주인공이 아니라서 다행이군요

피곤해보입니다.

어느 성을 지날때쯤


줌을 해볼까?


순간 엄청난 집중력을 발동!!

이쁜 아가씨인데 좀 어리네요....

하지만 얘한텐 딱이겟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역시 넌 내가 인정한 남자답지

좋아 한번 더!!


그..... 그만하겠습니다만..... 또 나올거 같은 예감이 드는군요

한참 추워보이는 날씨에 광합성 중

악당에게 들키고

개처럼 끌려가는 소녀

야메떼~~~

남자의 본능


오늘 수나 그린 새끼 누구냐? 뒤질래?

사랑에 빠지면 이리 기분이 좋습니다

아 수나 그린 새끼 나오라고!!

헐 눈치없는 상추쌈

웃어서 이쁜 여자 수나

헐 10억

16세라 헐.... 진짜 철컹철컹이었군요

이쁩니다

뼝의 기억속의 그녀 하지만 제가 봤으니

ㅠㅠ



보는 눈 있는 상추쌈

갑자기 생긴 약속

작붕을 뚫고 미모 터지는 수나

아까 정찰했던 곳으로 갑니다

헐 갑자기 샤워신

이거 진짜 위험하니 이만 짜르겠습니다

전 애들한텐 관심없습니다

관심없다고!!!!!

한참 도촬중에 들킵니다

꺄악!!

유괴범에게 들킵니다만

화분 꽝

저질!!

맞어 그건 진구나 도라에몽이 하는 짓인데

구하러왔다 하지만

시선을 어디둘지 모르겠습니다

실눈으로 다 봅니다

눈 뜨세요 용자여!!

야다~


그런데 들킵니다

독수리 오형제이시다

핑크 킥!!

처음에 천국을 보여줬으니 이제 지옥을 보여주겟다

아다다다다다다다

으앙 ㅠㅠ

보는 눈이 틀려졌습니다

너무 엄청난걸 봐서 순간 시력을 잃은 뼝

탈출하는데

걸리고 맙니다

큰일이야

이름을 말해라

조까 토룡섬!!!

으악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알려주지 않고 폭력을 휘두르는게 과학닌자대 기술인가요?

돌팔매

으앙 

어른들을 다 쓸어버립니다

뇨자는 강한남자에게 끌리나보군요

아 저는 오징어라 다 틀렸습니다

서로 뿅가 죽는 중

뼝이가 구합니다

악당들이랑 경찰이랑 같이 있습니다

나라에서 사기를 치네

보통꼬마가 아니구나

설마 그 꼬마가 독수리오형제?



그렇게 얘기하고 바로 보고

서장과 악당과 게릭터가 결탁하고 있었군요. 인력이 딸려 이런 탐관오리랑 손잡는 대장님 

한편 뼝이는 아주 좋아죽습니다

아주 빠졌군요

오잉 마리아가 뼝이네 가게에 왔네요

이때를 기다렸다

헐 마리아가 아니라 수나였습니다

오히려 혼나는 뼝

전 역시 수나가 제일 좋습니다



그정도는 이해해주렴

시발 그나저나 누가 수나 이렇게 망가지게 그렸냐?!!!!!!!!!!!

가게에 편지가 오고

편지를 받고 약속장소로 갑니다

마리아가 보낸 편지인가요?

마리아가 오네요 자 아이캣치 한번 가볼까요?

아이캣치

아이캣치


오잉 뭔가 이상합니다

너의 힘을 보여줘

다들 이렇게 시작하죠 하 시발 난 이 나이때 뭐했냐 ㅠㅠ

근데 좀 이상합니다


그러네

함정




경찰차가 들이 닥칩니다

헐 안에 게릭터가

경찰이 썩은 겁니까 게릭터가 착한 겁니까?

일단 위기

한편 얘네는 뼝이 얘기 중

내 여자친구 이름은 (초)버드미사일이야!!



초등학생도 하는 추리력 발동

그때 나타난 가제괴물

출동하지만 뼝이는 아직 안옵니다

역시 수나는 변신복장이 이쁨니다

오랜만에 미사일 쏘고 싶은데

징징 대는 초버드미사일성애자

좋아하는 상추쌈

헐 이게 대장이 할 말 입니까?

동료가 즐거운 상상도 못하게 막는 개새끼 탑싸이코

한편 얘들은 위기입니다

랍스타 먹자

이건 수나 대사

이것도 수나 대사

형광등 추리력 작동

꺄악!!

다시다 촉수가 덮치고

가재로봇 공격에 

겨우 빠져나갑니다

한편 애들도 참 스팩터클한 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점프!

점프를 너무 잘해서 만들어봤습니다만....

네 압니다 알아요 ㅠㅠ

ㅠㅠ

그 장면을 보고 놀랍니다

새로운 로봇을 보여주마

경찰차라 합체해서 벌래 로봇이 됩니다



보고 기절하는 마리아

위기일때

싸이코 비행기 출동

으앙 저게 뭐야 ㅠㅠ

들아박습니다 ㅠㅠ

오늘도 사기칠 생각하는 탑싸이코

좀 정정당당히 안싸울래?

우리 5명 다있다!!

오늘도 속습니다 ㅠㅠ

저기 탑이랑 로봇 사이에 그어진 줄이 인형입니다

사기 성공

증거는 확실히 처리해야지



이건 초버드미사일성애자 대사

도킹해서

안으로 들어옵니다

미사일 쏠 생각에 뼝이를 반기는 초버드미사일성애자

이제 내가 미사일 버튼을 누르.....

탑싸이코가 쏩니다

혁 : 안돼!! 내 미사일 ㅠㅠ


으앙 이게 뭐야 ㅠㅠ

시밤 꽝!!

으앙 ㅠㅠ

실제로 보니까 너무 참흑합니다 ㅠㅠ

오늘도 무고하게 죽는 게릭터 노동자들 ㅠㅠ

오늘은 아무짓도 안했는데 ㅠㅠ

ㅠㅠ

게릭터 쳐다도 안보고 뼝이를 보는 싸이코특공대들

넌 혼나야해

니가 그렇지 다른 사람은 그렇지 않어

그 아이의 목숨이 소중히 여기고 싶으면 더 이상 만나지 마!!

후에 병문안을 옵니다



하지만 이 아이의 미래를 생각해서 결국 이게 마지막 병문안이 될 거 같습니다

연애도 못하는 뼝이 ㅠㅠ

아 슬프다 ㅠㅠ

니가 할 소리는 아닌데..

우린 여자친구 생기면 안돼

이렇게 말하는 개새끼는 요 다음 시즌에

이렇게 지 즐길대로 즐기다가

버립니다


와 역시 넌 개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