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GTA 특공대 총집편 (2) [스압]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오늘도 계속 이어서 할께요.







버려지는 뼝

몰래 장착하고 도망가야 합니다. 매탈기어 솔리드
뼝이 꽃으려는 찰나
 
뼝이 중간에 만났던 고래가 총에 맞으려 하자
 
제압합니다. 하지만 들키죠
 
5분대기조 투입
 
존나 팹니다.
 
안그러면 죽어(내가)
 
이건 미사일성애자 목소리
 
 
 
어떻게 버립니까
 
동생을 버리자는 3호 표정과 미사일성애자 표정 보세요
 
내가 살아야해!!
 
셋만 도망칩니다.
그리고
 
시밤꽝!!!

이렇게 동료쉴드로 한건 하는 피닉스맨들
 
하지만 4호는 살아남습니다. 진정한 불사신
 
분노조절장애자 : 아무도 안죽었으면 됬지 ㅋ

버려지는 뼝2
 
 
 
몇일이 흘렀는데 찾지도 않습니다 ㅋㅋㅋㅋ 남박사 명령은 이럴때 참 잘 듣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뼝은
 
말미잘을 찾아
 
싸우려하지만
 
잡힙니다.
 
 
 
하지만 그대로 캇세에게 돌격!!!
 
한방에 큰걸 노립니다.
대장님는 가까스로 도망가서 독수리 오형재의 새로지은 기지를 공격합니다.
 
동료를 잊고 임무에 충실한 피닉스맨들
 
눈 앞에서 기지가 부셔지자
 
이새끼는 갑자기 소리를 지릅니다.
 
매화마다 나가는 유리값 장난 아니겠다.
 
오늘의 명장면입니다.
 
 분노조절장애자 표정 보세요. 수나는 잡혀있는 뼝을 걱정하고 버드미사일성애자는 자신의 미사일을 뺏기자 충격에 빠집니다.
 
말미잘과 게릭터는 오늘도 이렇게 갑니다. 



아름다운 수나
1화 작화라서 미모 개터집니다.
진짜 이쁘다 *_*
 
이것이 1972년 작화란 말인가!!!!
개쩌는 눈웃음

너도 너무 예뻐 ♡ 
그러니까 네가 여자친구가 없는거야! (나도 없지만 ㅠㅠ)
 
진짜 미모 터집니다♡
 
저 결심했습니다!! 결혼하면 부인한테 수나 코스튬 꼭 입힐겁니다!!!!!!(이꿈은 과연 이루워질까요?)
작화가 조금씩 조금씩 들리네요
너도




흔한 조종실력



콘돔찡

용이없는 제트피닉스는 버드미사일성애자가 조종합니다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미사일 버튼이 가깝거든요

근데 더럽게 못합니다 

용 동생이 하는 말입니다. 하지만 그 환상은 금방 꺼집니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생한테도 저런 소릴 듣다니 




탑싸이코

한편 얘네들은 게릭터로 변장해서 사기치려고 합니다

우주선 부앙

조종 더럽게 못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모없는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죽이는거 빼고 잘하는게 없군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장면
또 조종하는 탑싸이코

바다로 첨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 조종실력을 자랑하는 탑싸이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할틈을 주라고!!

대장실까지 간 독수리오형제들
 
드디어 고문타임이 시작됩니다.
 
그냥 멀쩡하게 물어보는거 같죠?
 
 
대체 얘가 뭘 어쨌다고 컴퓨터에 머리가 터지도록 분노조절장애자에게 휘둘립니다.
 
버드미사일 장애자가 사람 죽이는 눈이면 이놈은 사람 잡는 눈입니다.




흔한 영웅의 뒤처리


아주 묵사발로 만드네요
 
테이프 회수
이젠 테이프도 찾았으니 선물을 줘야겠지?
 
시밤 쾅!!
 
다 죽어라!!
 
악당에게 우라늄은 사치다
 
아 ㅠㅠ 좀 평화롭게 살려고 공장지어 놓은건데....
 
결국 대장만 남았습니다.
겨우겨우 도망가는 대장
 
엇! 저게 뭐지?
 
악당에게 자비란 없다
 
타죽어라!!!!!!
 
으앙 ㅠㅠ
 
잔인하게 죽습니다.
 
동료들 안전벨트도 안매고 그냥 불새로 돌격한 거였습니다.
 
다른 애들은 눈에 안들어옵니다
 
지가 이겼으니 개품잡는군요
 
하 시발

아이캣치

아이캣치



목적을 위해서라면 시민목숨은 조까

보이지 않는 적에게 한번 털리고 브리핑 중

즉 너무 빨라서 바람에 약하다는 거군요.

작전은 좋은거 같죠? 이 다음이 문제입니다.

무조건 가서 중단하라는 플랜더스


으잉?

밑의 사람들도 다 죽잖아요

그 다소 안에 많은 수재민들이 고통받고 있을텐데



조까 내 기지 부순 게릭터를 발라버리기 위해 누가죽든 내 알바아니다.

이제 협박도 합니다


대체 뭡니까?

안알랴줌 ㅋㅋ


전기충격이 진리

조용히 낚시하는 상추쌈
갑자기 나타난 오로라



오로라에서 광선이 나오더니

이상해집니다
상태가 이상합니다

미친애가 미친놈에게 달려듭니다

미친애가 미친놈을 알아보는군요
그와중에 플랜더스도

습격당합니다

습격 당하는 플랜더스
다들 병문안을 오는군요 그나저나 엄청 쩌는 1인실 병실

걱정하는 싸이코

갑자기 일어나더니

기자자폭스위치를 작동시키려 합니다 남박사도 본능적으로 뭔가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다 죽여서 더 이상 학살을 막아야 해!!  

걱정하는 뼝

아직 정신 덜차린 애한테 뭘 얻어가려고 그러냐

오늘은 트리플 싸이코


상태가 별로 안좋습니다

그러면서 바로 주먹 날리는 버드미사일성애자

면상이 박살나는 상추쌈
기적적으로 정신을 차렸습니다

최소한 괜찮아 정도는 해줘야지 콘돔찡아

그러면서 버드미사일 쏠 생각하는 2호

전자기계에 부딫치면 전기충격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새끼 평소에 남박사한테 불만 있다고 죽이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해 미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가 없었으면 이새끼들이 지들끼리 전기충격을 줬겠죠? ㄷㄷㄷㄷ





흔한 정의의 용사들의 대화

오늘은 몰래 도망가는 대장님을 쫓아가서 아주 씨를 말리려고 합니다

쫓아가다 대장님이 발견되고 버드미사일 성애자가 벌떡 일어납니다. 그 다음 무슨행동 할지 알겟죠?

초 버드미사일을 발사해주마!!

국제과학기술처 돈 많으면 이새끼 오락기 하나 못만들어주나요? 제트피닉스 탈때마다 지랄입니다

성욕해소시간이 다가왔다

손가락으로 느끼려 할때


소형로켓이 미사일 맞으면 산산조각 나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분노조절장애자 못지않은 분노력을 발휘하는 2호

둘이 또 싸웁니다.

장난감 비행기 두고 서로 싸우는 거 같습니다.


그때 비행기가 갑자기 터집니다. 콘돔찡이 안눌렀습니다

놀라는 대원들

좋아합니다.

이게 1호기 시계다

시계빵!

분노조절장애자한테 괜히 맞습니다

드디어 싸움 붙었습니다. 여러분들 돈 거세요 전 분노조절장애자한테 백원 걸겠습니다. 왜냐구요? 2호보다 미친력이 월등히 높기 때문입니다.

야메떼~~~ 수나가 말립니다.

분노조절장애자는 2호가 쏘지도 않았는데 지 성질 못이겨서 괜히 지랄입니다.

설교가 아니라 그냥 욕하는거 같은데...

너네가 죽인 게릭터 애들이 더 많은거 같은데.....



분노가 안가시는 1호 싸이코

완성입니다. 이것이 진정 사람 죽이는 눈입니다

과학닌자깡패단...

넌 버드미사일 난 분노표출

의자는 뭔 죄야



위험한 바나나

바나나를 발견한 용과 버드미사일성애자

먹어서 몸매관리 해야죠

의심많은 버드미사일성애자

바나나를 깝니다

그런데 연기가 나더니

터집니다 ㅋㅋㅋㅋㅋ



갑자기 바나나들이 떨어지더니

얘들을 덮칩니다

바나나에 쫓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거나 따먹으면 안됩니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콘돔찡

바나나에 쫓기고 겨우 과자비행기에 탄 GTA특공대 그리고 마주친 맘모스 로봇

아니 얘는 대체 뭔 미사일을 이리 좋아해?

미사일 박물관 가면 좋아 죽을듯 ㅋㅋㅋㅋ

근데 못쏩니다

이새끼는 제촉하기 시작합니다.

이 지랄 보세요. 아깐 쏘지 말라고 하더니 이제 쏘라고 지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못쏜건 바로 밑에 사슴이 지나가서 였습니다.

사실은 마음이 따뜻한 남자입니다.

다만 미사일을 병적으로 좋아할 뿐이지.


추격하는 대장님

지반이 약합니다

손가락에 대고 느끼는 중

쭈부쭈뿌

야임마ㅋㅋㅋㅋㅋ 죽여도 곱게 죽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 겨냥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버드미사일을 발사해주마

시밤쾅

아이고 오늘 2번 지네 ㅠㅠ

오늘은 쿨하게 생매장

저 코끼리 로봇은 싸워보지도 못했는데

매장됬습니다 ㅠㅠ

오늘은 여기까지 할께요


그리고 총집편이 끝나면 바로 마지막회 부분으로 넘어가려 합니다. 
마지막 부분이 한 6편정도 진행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