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GTA 특공대 총집편 (3) [스압]




아 할일도 없고 이번 주말엔 이거 올릴 시간도 없을거 같아서 하나 더 만들어보려합니다.
오늘은 리플도 한번 곁들어봤습니다.(닉언급은 안하지만 닉은 따로 안가리겠습니다.)

수나한테 손대지마 콘돔찡아

게릭터와 같이 일하는 수나의 전 남자친구
수나친구를 의심합니다.
그만캐물어 더블싸이코들아.
야메떼
미친놈아 만지지마
 
너도
강압적인 동료들 때문에 결국 웁니다.
혼자 가게에서 맘앓이 하는 수나

그때 나타난 동네깡패들
 
분위기좀 파악해라.
 
 
바로 눈치깝니다.
 
 
 
매섭게 다가가는 버드미사일 성애자
 
너 설마.......
 
야이 시발놈아!!!!!!!!!
 
누굴때려!!!!!!
복수다!!!!!!!!!!!!!!!!!!!!!!!!!!!!

이건 덤



개떡 운전매너 1

우승금으로 버드미사일 피규어 사야지

아 시발 한참 중요할때 왜 무전질이야

분위기 초기는 탑싸이코

지도 말 더럽게 안들으면서....

엄청 다그칩니다.

맞어

단결력은 무슨...
결국 다른 애들은 먼저 출동했고 2호기는 계속 경주를 합니다

빨리 가야지

옆에 있는 자동차를

마구 밟고 갑니다 ㅋㅋㅋㅋ

관중들 다 밟고 갑니다 개떡 운전매너 콘돔찡


개떡 운전매너 2

멋진 야경을 뒤로

남박사 운전수 콘돔찡

뭔가 눈치를 깝니다. 만약에 제트피닉스에 타고 있었더라면 버드미사일 버튼을 찾았겠죠

야이 미친놈아ㅋㅋㅋㅋㅋ 경호원이 보호자를 보호해야지 시작부터 뭔짓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희생양입니다

시작하자마자 2분도 안되서 역주행 하고 난리입니다

차 색깔 꼴좀봐

이때 쫓아오는 요상한 자동차?

이놈은 아주 좋아 죽습니다.

무기도 없으면서 폭주운전 하는 버드미사일 장애자



그때 추적자가 바짝 쫓아옵니다
그러다 얼굴색 안변하고 자동치는 다리 밑으로 떨어집니다 

요상한 자동차는 비행기로 

장미를 던지더니 터집니다.

그보다 바닥에 물이 들어올텐데 너무 침착합니다

덥다고 창문은 안열겟죠?



감성변태 플랜더스

오늘은 이만 퇴근 ㅋ

근데 수나가 구두를 잃어버렸습니다

남박사가 이렇게 놀래는거 처음봅니다

구도보소 ㅋㅋㅋㅋㅋ

설마 이 아저씨 수나 구두 집착증 있나?

너도 변태였냐??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은 오늘 찾을때까지 퇴근 못해
포즈만 보면 악당포즈입니다.

이 아저씨 실망입니다

여자구두성애자 기질이 보입니다.

이 짤의 출처가 74화였군요





콘돔찡이 초버드미사일을 좋아하는
 
이유

게릭터 로봇이 나타났습니다


혼자 침투해야합니다.

얼굴은 굳었지만 바로 일어납니다

날아서 침투하려는 건가요?

진짜 신나게 달려갑니다 

뭐 좋은일이 있나요?

엇 이건 처음보는 기체같은데

신나게 들어가더니

편안한 얼굴로 앉습니다

설마............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쏘는거 좋아하더니 이제 안에 앉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가 지구방위대 하는 이유를 알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편안한 얼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오르가즘을 느끼는 중

이대로 여기에서 살고 싶어
미치겠습니다ㅋㅋㅋㅋㅋ 진정 싸이코 시스템의 완성이네요 초버드미사일을 탄 미사일성애자와 그걸 발싸하는 분노조절장애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발사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아~~~~~~~~

으윽~~~~~~~~~~~~~~~~~~~~~~~~~~~~~~~~~~~~~~~~~~ 가버렷~~~~~~♡

꽃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란레벨 최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캣치

아이캣치



애초부터 죽일생각 

형왔다 새퀴야

게릭터에게 혼을 판 과학자가 있다고 해서 초버드미사일을 타고 온 콘돔찡

보자마자 팹니다

피터지도록

팹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흉내도 못내겠습니다

내가 사람을 죽이는 것도 내 자유임 ㅋ

능력이 있지만 밀려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런저런

사람이 재산인 게릭터

훌륭하죠 95번 지고도 계속 덤비니 그 근성이랑 아량은 부처급입니다

총을 뽑으려는 박사

하지만 먼저 뽑고 대기중입니다

애초부터 죽일 생각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나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죽이는 눈 2호

하지만 이건 못따라가죠 ㅋㅋㅋㅋㅋㅋ




쏴봐 쏴봐 쏴봐 ㅋㅋㅋㅋㅋ

에잇 내가 직접 없애겠다!!

콩알만한 조준경에 눈대고 있는데

이새끼들은 대놓고 약올립니다.

생각해보세요 표적이 저지랄입니다.

거기다 저것들 때문에 윗 상관한테 75번 욕을 먹었습니다.

도발 개쩝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쏴봐 쏴봐 메롱메롱메롱메롱 거리는거 같습니다

얜 옆에서 몇번 쏘는지 다 세어봤나봅니다

한방만 더!!

그만해 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적은 죽이지 않는 게릭터

프로를 고용해서 냉동탄을 만든 대장님

이것이 냉동탄의 약점

그리고 이리로 유인합니다.
여기 우리 기지는 없다 으하하하하하
 
그리고 나타난 얼음탱크
오늘 의외로 쿨한 미사일 성애자
 
출동 콘돔찡 아직 콘돔머신건이 없습니다
 
하지만 당합니다.
 
꽁꽁얼은 아이스콘돔찡
얘도 당합니다.
동료의 원수는 내가 갚아주마!!!
추진기에 지집니다
 
으악!!
 
타죽네 ㅠㅠ
 
꽝!
 
왜 무기로 우릴 죽이지 않았지?
 
방금건???
 
착한악당들
 
 
우리는 죽는다 하지만 적의 목숨은 빼앗지 않는다.
 
 
 
 
 
 
 
 
 
 
 
 
그리고 몇편 뒤
 
신나게 쏩니다 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이 계속해서 봐주시고 웃어주시기만 해도 너무나 즐거운 햄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