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콘돌혁 소원 푸는 날






 
그분의 색깔 안개를 뿜어내는 갤랙터의 기게
 
 
 
버드미사일 쏠 기회가 생기니 바로 튀어나오는 콘돌 혁
 
 
 
 
 
 
 
왠일로 쉽게 허락해주는 남박사.. 가 아니고 계속 고민하는걸 독촉해대자 어쩔 수 없이 허가해줌
 
 
 
 
버드미사일 발사 스위치에 손을 올리고 느끼는 중
 
 
 
 
대여섯발은 쏴제껴서 안개발생장치를 날려버립니다
 
 
안개가 걷히자 모습을 드러내는 유령함대
 
 
 
 
남박사는 한발만 허가해 준 것 같지만 버드미사일을 쏘고 싶은 생각에 적당히 왜곡
 
 
 
그동안 쏘지 못하고 억눌려 있던 것을 한번에 발싸!
 
 
한 3분은 쏴제껴서 유령함대를 불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요격나온 갤랙터의 ufo?
 
 
 
 
버드미사일을 먹여주마!
 
 
 
 
????
 
 
!!!!!!
 
 
눌러도 반응없는 스위치
 
 
미사일이 없다?!
 
 
 
안돼! 더 쏴야 하는데!
 
 
그동안 죽어나간 동료들의 원한을 갚아주마!
 
버드미사일이 없으니 도망갈 수밖에 없는 갓피닉스
 
남박사가 왜 버드미사일 가지고 째째하게 구는지 알 것 같군요
한번 쏘라고 하면 버드미사일성애자가 다 떨어질 때까지 막 쏴제끼니 저걸 어찌 감당할깤ㅋㅋㅋ
 






1.048596% (2013-08-27 23:05:24) (가입:2011-05-03 방문:1596)   추천:51 / 반대:0       IP:211.177.***.234  
imageimageimageimageimage
무슨ㅋㅋㅋㅋㅋ
미사일 패티시옄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