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합성괴물 슈퍼 벰



징그러운 적이 나올거 같은 예감이....
이상한 촉수가 등장합니다.
뇌가 많은 곳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니까 이상한 뱀 같은게 의학연구소를 뒤져 머리좋은 뇌들을 습격하고 있다는 거군요.
그랬으면 좋겠다.
괴물촉수 등장
뇌를 막 가져가면서 사람들을 죽입니다. 이거보다 징그러운건 안나오겟죠?
팔찌가 울립니다.
아 시발 내눈 ㅠㅠ
남자알몸은 관심없습니다.
이거 진짜 자막 그대로 캡쳐한겁니다. 얘는 마시일쏘려고 25시간 대기중 ㅋㅋㅋㅋㅋ
우앙 잠옷이다.
캡쳐가 이상하네요
웃긴건 그 자리에서 옷이 바꼇다는 겁니다 설마 동생 앞에서 옷갈아입은거?;;;;
돼지도 출동
괴물이 여기서 사라졌다는군요
야밤에 작업합니다.
각도 좋습니다. 언제나 흰색 *-_-*
뒤에 수상한 촉수가..
꺄악~~~~~~~!!!!!!!!!!
촉수물?;;;
하지만 쉽게 제압
수나 괜찮어? 다른 애들 죽든 말든 신경 안쓰지만 3호는 꼭 챙기는 분노조절장애자
덮치는 촉수들
필살기 한번 써줘야겟죠?
본체가 나옵니다.
추적하는 피닉스맨들
폭포앞에서 사라지는 괴물
그러게
갑자기 나타난 대장
괜찮은 성형외과 아시는 분?
다 때려부수는 갓차맨들 화약 터지는 거 봐서 몇 사람 지옥 갔을듯
도망갑니다.
그리고 버드미사일로 조지자
야밤이니 이쯤에서 우리도 퇴근
조사하는 남박사
외계인이랍니다.
요새 미모 터지는 3호기
아까 위에 박사가 원래 로봇박사였는데 그의 미완성 환상의 로봇이 전시되기로 했답니다. 피닉스맨은 갑자기 로봇 경호를 맡죠
나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면 내가 이 로봇이 되줄 수 있을텐데......
이게 그 환상의 로봇
무뇌로봇
우앙 좋네요
범인들은 모르지만 머리 좋은 사람들은 확실히 알아보는 군요
갑자기 머리내미는 우주인
어서와~ 괴물합체는 처음이지?
로봇과 합체합니다.
즉 최고의 육체와 최고의 두뇌를 가진 괴물을 만든다는 거군요. 컨셉은 좋지만 좀 징그럽다.
싸우는 장면은 생략됬지만 방위군 미사일 대포 다 피합니다.
너도 신난거 같은데?
존나 빙신같은 예감이 든다.
또 지랄병이 돋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눌러서 느끼는 혁
성욕이 이성을 앞지르는 녀석에게 뭔 소리를 해도 들릴까요
버드미사일을 쏴야하는데!!!!!!!!!!!!!!!!!!!!!!!!!
안그러면 내가 버드미사일이 되겠다!!!!
깡돌격
하지만 잡힙니다.
내구성이 형편없습니다.
근데 이쪽도 상태가 안좋습니다.
아까부터 보이지 않던 분노조절장애자가 남의 기지에서 행패를 부리고 있었군요
그러니 너네 자금도 털렸지 ㅋㅋ
이렇게 ㅋㅋㅋ
기지 다 때려부숩니다.
우앙 다 주금 ㅠㅠ
외계인도 이상합니다.
언제탔지?
온도를 올려서 다 녹여버린다.
생물이 느끼는 고통중 가장 끔찍한 고통이 불타죽는거라 하던데
잔인하게 죽입니다.
으앙 ㅠㅠ
그리고 처 웃습니다.
전부 병원에 한번 갔다와야겠다.
하 시발 ㅋㅋㅋㅋㅋ







글쟁이oO (2013-09-02 20:25:02) (가입:2012-11-13 방문:612)   추천:62 / 반대:0       IP:121.154.***.109  
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
저 새끼들 다 새디스트인게 분명해요
뉴건담 (2013-09-02 20:54:26) (가입:2012-06-07 방문:784)   추천:78 / 반대:0       IP:211.221.***.32  
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
트랜스포머 때부터 느꼈지만 작성자님 연재하는 만화들은 대박임ㅋㅋㅋㅋㅋㅋ
바보로봇 (2013-09-02 21:26:27) (가입:2013-02-18 방문:308)   추천:55 / 반대:0       IP:112.156.***.208  
imageimageimageimageimage
아 참고로 이건 스포일러인데....
죠가 성격이 좀 죽게 된 이유가 지 부모가 갤릭터에게 죽었는데..
갤릭터에 있다가 배신하고 나와서였음.
즉, 자기도 알고보니 갤릭터 자식이라는 걸 알게 된 이후로...
성격이 좀 누그러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