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신데렐라는 어려서 부모님을 잃고요





74화입니다.

제가 주말에 벌초를 다녀와야 해서 일요일까지 쉽니다 ㅋ

연재를 하지 않았지만 이전편에 캇세와 맘모스 로보트가 겨우겨우 살아남았었습니다

오늘도 연구소를 습격한다

공원입니다 커플들이 많겠죠?

3, 4호 얘들은 싸이코방위대 면상을 피해 유원지에 놀러왔습니다



수나랑 데이트 하고 싶다 ♡

그렇지 다만 열심히 살려는 게릴터들을 너네들이 조금 괴롭힐 뿐이지

그때 바다속에서 코끼리 뿌우

저번편에 그 매카 그대로 캇세가 등장했습니다. 이 전편은 다음에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순서상 양해를

싸이코 등장

오늘도 열심히 일하는 게릭터 애들


맘모스 미사일 뿌우

아니 저기 거플들의 둥지 유원지잖아

짖밟아주마

과학닌자대가 제대로 돌아가는 이유는 이렇게 성격좋은 남매들이 있기 때문은 아닐까요?

변신하고 싶은데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아이가 위험합니다.

슝~

아이를 구했긴 구했는데 발가락 사이에 뭔가 끼었습니다



신발이 없습니다

인민구조에 열중하는 독수리 오형제들.... 연재하면서 착한일 하는거 난 처음본다 충격과 쇼크다

출동하기 전에 무슨 약을 처방해줘야 할까요?

죽어라 게릭터

맘모스 : 엄마야 ㅠㅠ

후퇴하는 캇세

제트 피닉스가 출동했습니다. 또 병맛같은 예감이 듭니다....

이새끼 첫대사가 이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으로 느끼려고 하는 중

분노조절장애자가 없어서 못 쏴 변태야

캇세가 얘네들한테 돈 꾸고 안갚았나요?

맘모스 후퇴

진짜 착한일 했다


생각해보면 지구방위대 이미지가 개판인 이유는 더블싸이코들이 문제였군요

오늘은 이만 퇴근 ㅋ

근데 수나가 구두를 잃어버렸습니다

남박사가 이렇게 놀래는거 처음봅니다

구도보소 ㅋㅋㅋㅋㅋ

설마 이 아저씨 수나 구두 집착증 있나?

너도 변태였냐??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은 오늘 찾을때까지 퇴근 못해

에이 구두네

소각 ㅋ

포즈만 보면 악당포즈입니다.

이 아저씨 실망입니다

여자구두성애자 기질이 보입니다.

이 짤의 출처가 74화였군요

이상한 보고를 받은 캇세

검사를 해보자

드릴로 안뚤립니다

오기가 발동하는 대장님

얼려도 보고

불도 태워보고

특수전파를 쬐어보니

백조구두로 변합니다.

수나 핰

걱정스러운 수나

만약 게릭터가 그 구두를 가져갔더라면 정체가 들킬걸 두려워 합니다

팀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습니다.

드디어 독수리오형제의 정체를 밝힐수 있게되었다.

똑똑한 매롱님 근데 여자구두로 그러기엔 너무 변태적이지 않니?

그래도 남자만 있는 단체인데 이해해 줌 ㅋ

아이디어가 술술 나오네요 역시 외계인

기술이 안따라 줍니다

동화책 좀 읽으셧군요


기술력있는 변태들만 보았습니다

싸이코보다 변태가 낫죠



신발 하나로 이렇게 까지 유추한거 보면 대단한건지 변태같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엔 이기길 다짐합니다

걱정하는 수나 앞에

강도가 들이닥칩니다 ㅠㅠ

뭘 시작해....

퍽퍽퍽퍽퍽퍽퍽

손가락 발가락 가운데 다리다리 전부 꺽어버렸을거 같습니다...;;;

수나가 16살이었었군요

뽑힌사람에게 무료 메이크업을 해준다 해서 온동네 아가씨들이 다 모입니다

이게 다 게릭터의 음모겠죠?

말도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은 키가 너무 큽니다.

그렇게 해서 수나를 포함 비슷하게 생긴 16살 아가씨들이 전부 모이고 수면가스를 뿌립니다

아싸 조기퇴근 ㅋ

가다가 마주치는 지옥방위대

비행선이 게릭터 인거는 한번에 압니다

무전을 해도 안받습니다



아가씨들을 태운 게릭터 비행기와 스쳐 지나갑니다

그 와중에 버드미사일 쏠 생각. 이새끼는 맥주도 버드와이저만 먹나?

당연한 판단

어린 소녀들의 목숨은 소중한 건 분노조절장애자도 압니다


게릭터는 아가씨들을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이얼굴이 아닙니다

변신팔찌 찬 여자애를 찾아야 한다


주머니에 넣으면 되지 ㅋ

얘들은 기지가 어디있는지 짐작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맘모스 괴물이니 박물관에 있다는 뼝의 생각 똑똑합니다

무시하는 버드미사일 성애자 머리속에 미사일 쏠 생각만 가득합니다

내가 진짜 하고 싶은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지 못하는 얼굴들

여튼 출동

74화 되니까 수나 많이 늙었다 고생이 많았겟구나 ㅠㅠ

악당들이 도착했습니다


초등학생 보다 못한 더블싸이코들

도망가는 아가씨들

자기 구두를 찾습니다. 절대 남박사님 주지 마

그런데 가로막는 게릭터들



어느새 변신한 수나 ♡ㅂ

안돼! 쏘지마 ㅠㅠ

방탄입니다 ㅋ

으앙 무슨일이야 ㅠㅠ

미친놈들이 등장합니다

학살의 시간

졸라 팹니다

기술쓸때마다 기술명을 외치네요. 얘들은 그럼 아침에 계란 프라이 먹으면 아침계란프라이 하고 먹나요?

버드미사일로 달련된 내 주먹을 받아라

졸라팹니다

그 사이에 다른 맴버들은 아가씨들을 구출하고

캇세는 울면서 도망갑니다

결국 오늘도 놓칩니다

분하다


이장면 은근히 웃깁니다.

이제 마무리를 해야겟지

보통 폭탄같지가 않습니다

용용용

맘모스 으앙 주금 ㅠㅠ


ㅎㄷㄷㄷㄷㄷ

아가씨들은 왜 울고 있나요?

메롱총통이 한 말입니다 귀엽습니다 ㅋ

정체를 밝힐 수 있는 신무기가 완성됩니다 쓰레기방위대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가

죽어가는 게릭터들 뒤로 하루가 또 그냥 가는군요













우이하루 (2013-09-06 12:34:51) (가입:2005-03-16 방문:972)   추천:179 / 반대:1       IP:223.32.***.72  
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
개랙터들은 신발하나로 상황 유추하고
작전까지 세워서 효율적으로 싸우는데ㅋㅋㅋㅋㅋ

주인공이란놈들은
밑도끝도 없는 미사일타령에
분노조절 못해서 닥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