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남박사님 다음에 경호원 잘고르세요




벌초를 내일 새벽에 가서 저녁에 함 올려보려 합니다 ㅎ

예고편대로 오늘의 적은 오유인입니다.

























































라고 하려했는데 스토리가 너무 길어서 다른거 준비했습니다

22화 입니다. 그리고 매인 주인공은 2호기 입니다. 22
22화 입니다. 그리고 매인 주인공은 2호기 입니다. 22

야경이 아주 멋집니다 색스폰 불며 아이스크림 먹고 싶은 풍경이군요

멋진 야경을 뒤로

남박사 운전수 버드미사일 장애자 입니다.

뭔가 눈치를 깝니다. 만약에 제트피닉스에 타고 있었더라면 버드미사일 버튼을 찾았겠죠

야이 미친놈아ㅋㅋㅋㅋㅋ 경호원이 보호자를 보호해야지 시작부터 뭔짓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희생양입니다

시작하자마자 2분도 안되서 역주행 하고 난리입니다

차 색깔 꼴좀봐

이때 쫓아오는 요상한 자동차?

이놈은 아주 좋아 죽습니다.

무기도 없으면서 폭주운전 하는 버드미사일 장애자



그때 추적자가 바짝 쫓아옵니다

바로 옆에 장미를 문 가면

아닛!!!!!

갑자기 톱이 나옵니다. 영화 벤허 찍습니다

너때문에 더 위험하잖아!!!!!

운전실력을 뽐내며 온 도로를 달리더니

결국 이꼴입니다

이때 남박사님은 무슨 생각을 하실까요?

당황하는 죠

자동차는 다리 밑으로 떨어집니다. 남박사님은 만감이 교차할 겁니다.

요상한 자동차는 비행기로 

장미를 던지더니 터집니다.

그보다 바닥에 물이 들어올텐데 너무 침착합니다

덥다고 창문은 안열겟죠?

도망가는 암살자

걱정이 되는 대원들

저새끼가 처음에 논다고 안그랬어도 살았을거 같은데....





그리고 그 공격의 선두에는 버드미사일이 있다

삐딱선을 탑니다

맞는 말이긴 하지만 니가 하니까 신빙성은 없어보이는데...

1호 싸이코도...

이정도 과학력이 있으면

남박사 신상조사를 해서 지구방위대 정체를 밝히는게 더 빠르지 않을까요?

이번엔 성공해라...

얘네들이 데블스타입니다. 게릭터 전용 암살자들이죠

미친개 2마리가 있으니까요

라푼젤 라푼젤 렛 다운 유어 헤어

준비는 다해놨습니다

새로운 여성구두가 나왔나요?

맞아요 구두는 인터넷으로 주문해요

남박사는 말릴 수 없으니 경호계획을 세웁니다

2호도 불러야지

지랑 조금 싸웠다고 삐지기는 이런 새끼를 어따 써먹을까요.....

차에도 2호라고 써있네요

광란의 질주중



생각에 잠기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어렷을때도 눈매가 매섭습니다

아까 남박사를 덮쳤던 그 녀석과 같은 복장이군요


그때 갑자기 사고가 납니다

죠는 차를 멈춥니다

여자가 쓰러져 있었습니다.

태웁니다

의외로 젠틀하네요

작업을 걸기 시작합니다.

조금 친해집니다

그래 이렇게 데이트도 하고 그래야지 버드미사일도 아끼지...

그러고나서 바로 상관한테 귓방방이를 맞는 여자

그걸 보는 죠

니가 할 소리는 아니야

기지에 가보니 아무도 없습니다



아싸 오늘은 농땡이다!

잠이나 처 자야지 ㅋ

구두판매원인가요?



이쁩니다

양갱열차?

은근 성능자랑


별로 재미 없어보입니다

좀이 쑤시는 분노조절장애자

미친놈이에요 가까이 가지 마세요

그걸 네가 어케 아니?

출동하는 데스스타들

다리를 폭파시키려 하지만

뼝이 막습니다





수나 학

팬티 찍으려고 했는데 못찍었네요

정체를 들어냅니다

다리 꽝!!

도망쳐 아줌마야 곧 미친놈이 올거야

넌 누구냐!!

독수리 오형제 갓챠맨

지옥은 내가 잘보내준다

여기서 쏴서 저 미친놈을 죽이는게 효과적일텐데

갑자기 매달리더니

존나 팹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으로 잘가라

확실히 보험금 타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잠깐 올라갑니다

엉켜서 


터집니다

수나가 그나마 정상이지만 아주 순도 100% 정상은 아닌거 같습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결혼할때 10억을 받을 수 있을겁니다


이년은 도망가고

박사님은 또 구릅니다. 그러니까 집에 가만이 있지 무슨 구두야...

열차가 터지지만

모두 살아납니다(쳇)

은근 미모터지는 수나

데스스타 대원 한명이 도망가지만

버드미사일 장애자가 킬수 체우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뭔가 사연이 있군요

깃털은 장미를 뚫습니다



그리고 가면이 벗겨지죠 하지만 지나쳐서 2호기는 얼굴을 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죽습니다

내일을 은근히 기대하지만

하지만 약속에 나오지 않습니다

슬프군요

근데 결과적으로 네가 죽였잖아!!




















산트카치야 (2013-09-06 22:13:26) (가입:2011-12-29 방문:1148)   추천:109 / 반대:0       IP:203.210.***.161  
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
좀 슬프지만 네가 죽였잖아 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