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오늘 지옥은 사마귀 태풍튀김이에요




방금 벌초 다녀왔습니다.

퍼지기 전에 하나 올려봅니다.

피곤해서 약빨이 떨어져도 이해해주세요 :)


공장이 있습니다. 국제과학기술부 꺼겟죠?

갑자기 주변 시설이 잘려집니다

게릭터는 보면 괜한 사람들은 않죽이고 노리는건 기술부 연구부 인 것 같습니다

꽝꽝

게릭터 과학력은 세계 제일

그거 뒤에 노란거 머리냐 망토냐?

거긴 가지마 

그때 갑자기 폭풍이 불어옵니다

모래폭풍이네요

행여나 부하가 다칠까 철수명령을 내리는 대장님

헐 인간이 자연을 인공적으로 마음대로 주무르면 안되는데.....

미친놈 등장

무전이 왔습니다

우리 연구소만 털리고 있다



정찰임무 입니다. 이런건 차라리 코난한테 맡기는게 조을거 같은데....


이번엔 눈감고 싸워야 겟네요



혹시 마시일 쏠까 해서 앞으로 나가는 버드미사일성애자


??? 이게 뭘까요?

저쪽도 레이더 있어서 이미 발각됬을거 같은데....

여튼 몰래 다가갑니다.

모양이 바꼇네요

깜놀하는 수나

근데 너무 빨라서 제대로 다가가지도 못하고 그냥 스칩니다

내구성 개판입니다. 미친 무슨 신문지로 만들었나?

제트피닉스 : 아나 내날개 ㅠㅠ

지 성질대로 보이지 않자 분노조절장애자는

혁이의 버드미사일을 막 쏘기 시작합니다.

근데 너는 왜 허락안받고 쏘냐?

아주 지 마음대로 입니다. 혁이 하면 불륜이고 지가 하면 로맨스 입니다

하지만 전부 커트당하죠




바다로 도망칩니다

풍덩

얘네 비행기는 보면 안전벨트도 없습니다...

자기가 버드미사일을 못쏴서 분해하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성질부리고 깽판치는 장면이 있었지만 너무 더러워서 편집하겠습니다

분석결과 속도가 마하 10이랍니다

열심히 비디오 보는 도중에

캇세가 무전을 칩니다

무전은 뭔가 좋은 내용 같은데 받아들이는 애들 표정은 좋지 않습니다

선물을 준다네요 좋겠다

난 수나 주면 좋은데....

거듭 확인

이야 사랑과 선의가 담긴 무전이었습니다









뭔가 깨닿습니다.


즉 너무 빨라서 바람에 약하다는 거군요.

작전은 좋은거 같죠? 이 다음이 문제입니다.

무조건 가서 중단하라는 플랜더스


으잉?

밑의 사람들도 다 죽잖아요

그 다소 안에 많은 수재민들이 고통받고 있을텐데



조까 내 기지 부순 게릭터를 발라버리기 위해 누가죽든 내 알바아니다.

이제 협박도 합니다


대체 뭡니까?

안알랴줌 ㅋㅋ

공포분위기 조성



잠깐만 그럼 원자력 발전소 바로 옆에서 전쟁을 하겠다는 말씀이십니까?

출동하는 지구방위대

오잉?



버드미사일을 쏘고 싶다고!!

공격하는 사마기 괴물

이번화도 수나팬티 못보겠네요

이새끼 발동걸리기 시작했습니다.



나 버드미사일 빨리 쏘고 싶다고!!!!!!!!!!!!!



이게 보면 엄청 무서운 계획입니다. 언젠가 인간이 자연을 조종할 수 있지만 아직은 시기상조 ㄷㄷㄷㄷㄷㄷ

드디어 게릭터에게 복수할 수 있는 시간이 다가왔다!!

로켓 발사!! 하나라도 그 자리에서 터지면 ㄷㄷㄷㄷ

원자력 발전소 옆에서 싸워야겟니?

잡힌 제트피닉스 주인 잘못만나서 수난입니다

무슨 쿠쿠다스 발라서 만들었나

다 뜯어집니다

이 순간에 가만이 있을 버드미사일성애자가 아니죠

버드미사일을 발사해주마!!!

절라 쏩니다

뿡뿡

뿡뿡



근데 분노조절장애자는 안밀리고 뭐하고 있을까요?

그때 로켓이 옵니다 

이상한 노란 연기를 뿜더니

ㅎㄷㄷㄷㄷㄷㄷ

놀라는 게릭터

사마귀:으앙 무슨일이야 ㅠㅠ

이렇게 심각한 순간에

대장이란 새끼는 처 자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풍에 휩싸인 사마귀는

태풍에 쓸리더니
부셔집니다 ㅠㅠㅠ

안돼 여자친구도 못사귀고 죽다니 ㅠㅠ

진짜 선물 줄려고 했었는데 ㅠㅠ

선물과 함께 지옥으로 가는 게릭터들

이때까지 자놓고선 눈뜨고 개품잡습니다 이번편은 날로 먹습니다

이제보니 국제과학기술처도 남박사도 정상이 아닙니다...








이리스후유미 (2013-09-08 14:09:21) (가입:2012-11-13 방문:621)   추천:74 / 반대:0       IP:121.154.***.109  
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
거봐 남박사가 제일 미친놈이라니까요
남성호르몬 (2013-09-08 14:17:13) (가입:2013-03-09 방문:422)   추천:60 / 반대:0       IP:1.177.***.60  
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
소수는 죽어도 되는거냐 남박사
게렉터는 일반인은 안죽인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