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본능적으로 독수리 오형제는 나쁜 놈들입니다




34화입니다

                                                                                                                                                                                         /    ㅣ
어떤분께서 저보고 소개팅 하신 분이냐고 하시는데 그런 기적같은 이벤트는 절대 일어나지 않은 30년 이상의 전통 모태쏠로 오유인입니다( ㅠㅠ)
                                                                                                                                                                                       //////>
조용히 낚시하는 용

후쿠시마 앞에서 하나? 물고기는 안잡힙니다

갑자기 나타난 오로라



오로라에서 광선이 나오더니

이상해집니다

새 티비가 안나오나봅니다.

이상한 전자파가 나오고 있다는군요

그렇게 말하다가 게릭터가 의심스럽다고 말할꺼면서

검먹은 대원들

수나볼륨 학학

상태가 이상합니다

미친애가 미친놈에게 달려듭니다

미친애가 미친놈을 알아보는군요

1, 2호도 세트로 옮겨줘

검사 ㄱㄱ

뇌파가 동물뇌파로 바꼇답니다

의사말이니 믿어야죠

이번 로봇은 전자파 많이 나오게 생겼네요. 근처에서 티비시청이나 인터넷은 안될거 같습니다.

게릭터의 과학력은 세계 제일!!

실험은 최소화. 민간인은 건들지 않습니다


이번 목적은 남박사라고 말하는 메롱이

운전기사가 혁에서 보통 사람으로 바꼇네요.

그때 나타난 오로라

습격 당하는 플랜더스

사고가 납니다

악당은 잘 웃습니다


병문안온 지구방위대들 병실이 참 싸이버 틱 합니다

걱정하는 싸이코

갑자기 일어나더니

기자자폭스위치를 작동시키려 합니다 남박사도 본능적으로 뭔가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다 죽여서 더 이상 학살을 막아야 해!!  

걱정하는 뼝

아직 정신 덜차린 애한테 뭘 얻어가려고 그러냐

오늘은 트리플 싸이코


상태가 별로 안좋습니다

그러면서 바로 주먹 날리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충격이 큽니다





아이캣치
아이캣치





정신차린 용 일반인이었으면 벌써 머리가 깨졌을 듯

그러면서 버드미사일 쏠 생각하는 2호

전자기계에 부딫치면 전기충격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새끼 평소에 남박사한테 불만 있다고 죽이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해 미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상으로 돌아오려면 빨리 게릭터 로봇을 부셔야 된다는 거군요

이제 방해꾼이 없으니 멋대로 출동해도 됩니다.

존나 신났습니다

분노충전 100% 다 때려부술 생각입니다 ㅋㅋㅋㅋ

이 자막 진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새끼는 앉으나 서나 버드미사일 쏠 생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세요 언제나 두 사람을 중재하는건 수나나 뼝입니다

이번에 생각이 있답니다

수나는 변신할때 이쁩니다 학학

수나만 찍

출동하는 과학닌자대

레이더에 뭔가 잡힙니다

오로라를 발견하는데 안에 뭔가 있습니다


슬슬 익숙한 대사가 나올꺼 같습니다 ㅋㅋㅋ

라고 하면서 미사일 버튼으로 다가가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음~~ 하면서 손가락으로 느끼고 있겠죠?

버드미사일을 날려주마




안통하면 나같으면 안쏘겠습니다

안통한다고!!!

손가락으로 느끼면서

졸라쏩니다 ㅋㅋㅋㅋ

그만 쏴 쉐끼야 ㅋㅋㅋㅋㅋ

무제한으로 버드미사일을 날리고 싶은게 소원이겠죠?

분노조절장애자가 말립니다 오늘도 예산 50억 날렸습니다


악당은 잘 웃습니다

뇌파광선 뵹뵹



느끼는 수나 

미친놈은 전파에 안통할줄 알았는데...

하지만 따라옵니다

그 와중에도 본능에 충실한 버드미사일성애자

뼝이 괴로워합니다

자기동료가 어케되든 상관없는 대장

마지막 한발이다

버드미사일을 날려주마

숑~~~

뱀장어 : 으앙 내눈 ㅠㅠ

누가 다쏴서...

말은 똑바로 해라 피하는게 아니라 닥돌이지 ㅋㅋㅋㅋㅋ

똥쌀때 얼굴

닥돌하는 지구방위대

우리도 미사일이 있다는걸 보여줘라



하지만 그때 눈에 박힌 미사일이 터지고

게릭터는 죽습니다 ㅠㅠ

으앙 ㅜㅜ 이번에 남박사만 죽이려 했는데....

얼마나 분할까요? 앞으로 69번 더 할 맨트입니다

안에 가족들도 있고 나 같이 애인없는 게릭터 대원도 있을텐데 ㅠㅠ

역시 폭탄전문가

게릭터 애들이 불쌍할 뿐 입니다.

아냐 분노조절장애자가 뒤치기했어

어린이 비하발언 하는 버드미사일성애자 너보단 낫습니다

이쁩니다

아까 병원보낼때 1, 2호도 보냈어야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