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ㅈㄹ 싸이코지만 마음은 따뜻한 남자




73화입니다.

기억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맘모스 로보트전편 입니다.

시작부터 시밤 쾅 ㅠㅠ

으앙 주금 ㅠㅠ

시작부터 대학살입니다.

처음부터 눈매가 매서운 버드미사일 성애자

너네들도 많이 했잖아.

이겻는데 분위기 초치는 플랜더스

추가근무다

예의상 살려준느거 아닌가요?

마하 2.5 ㄷㄷㄷㄷㄷ

하지만 도망가는 게릭터들 많이 죽였죠

얘네들한텐 게임이에요

어케보면 악당 브리핑 같습니다 ㄷㄷ



마하5 무슨 속도라 부르는대로 나와 ㅋㅋㅋㅋㅋ

열심히 쫓아갑니다

캇세 발견

잡아서 고문시켜주마!!

아 ㅅㅂ 조땟다



다급하게 sos를 치는 대장님

캇세가 발견됬다는 소식에 버드미사일 성애자가 벌떡 일어납니다. 그 다음 무슨행동 할지 알겟죠?

초 버드미사일을 발사해주마!!

국제과학기술처 돈 많으면 이새끼 오락기 하나 못만들어주나요? 제트피닉스 탈때마다 지랄입니다

성욕해소시간이 다가왔다

손가락으로 느끼려 할때


소형로켓이 미사일 맞으면 산산조각 나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분노조절장애자 못지않은 분노력을 발휘하는 2호

둘이 또 싸웁니다.

장난감 비행기 두고 서로 싸우는 거 같습니다.


그때 캇세 비행기가 갑자기 터집니다.

버드미사일 성애자는 안쐇습니다.

좋아합니다.

이게 1호기 시계다

시계빵!

분노조절장애자한테 괜히 맞습니다

드디어 싸움 붙었습니다. 여러분들 돈 거세요 전 분노조절장애자한테 백원 걸겠습니다. 왜냐구요? 2호보다 미친력이 월등히 높기 때문입니다.

야메떼~~~ 수나가 말립니다.

분노조절장애자는 2호가 쏘지도 않았는데 지 성질 못이겨서 괜히 지랄입니다.

설교가 아니라 그냥 욕하는거 같은데...

너네가 죽인 게릭터 애들이 더 많은거 같은데.....



분노가 안가시는 1호 싸이코

완성입니다. 이것이 진정 사람 죽이는 눈입니다

과학닌자깡패단...

넌 버드미사일 난 분노표출

의자는 뭔 죄야

그때 나타난 캇세

눈에 불키고 소리지릅니다.

정글속으로 사라졌네요. 과연 찾을 수 있을까요?



도착한 지구방위대

내손으로 소화기를 먹여주마

메롱이가 부하들에게 직접 명령합니다

대장을 구하라

하늘같은 어버이 마음입니다.

뭐라그래도 부하를 챙기는 매롱외계인

가까이 보니 파란 매롱이네요

캇세를 뒤쫓은 지구방위대


캇세가 괜히 이리로 도망간게 아닙니다.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무에서 레이저 총이 나옵니다

비전강화?

미친놈이 싸우는건 생략

같이있는 수나만 찍어봤습니다.

작붕없이 이쁨니다

생각해보니 초등학교때 독수리 오형제 소세지를 많이 사먹었던게 기억나네요.

건맛, 혁맛, 수나맛, 뼝이맛, 용이맛 5가지 맛을 팔던게 기억납니다

음? 수나맛??

그 소세지 다시 먹고 싶습니다(수나맛만...)

남의 시설 다 부수는 깡패방위대

함정이 있으니 조심해라

바나나를 발견한 용과 버드미사일성애자

먹어서 몸매관리 해야죠

의심많은 버드미사일성애자

바나나를 깝니다

그런데 연기가 나더니

터집니다 ㅋㅋㅋㅋㅋ



갑자기 바나나들이 떨어지더니

얘들을 덮칩니다

바나나에 쫓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가 딜ㄷ 처럼 생겼습니다(음?)

미안해하는 용이

그래도 너는 지구방위대의 가장 큰 핵심이야

근처에 사슴을 발견하고 고쳐주려 합니다.


하지만 함정작동 ㅋㅋㅋㅋㅋㅋ



도와주긴 하지만 5호기랑 사슴이랑 몽땅 날릴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사슴을 치료해줍니다.

착한 용이

그동안 4호는 잡힙니다

제규어 부대 ㄷㄷㄷ

제일미친놈 등장

개도 하는 추리

분위기가 다릅니다

4호기 제물을 바치네요

그 과정을 2호와 5호가 보고 있었습니다.

참지 못하는 5호 착합니다.

게릭터가 얘를 잘몰라서 그러는데 실제 전투력은 5명중 얘가 가장 쎕니다



1타 10킬입니다



동료부터 구할생각 안하고 낫들고 대장을 잡으려는 버드미사일성애자

하지만 포위대고

대장의 정체는 캇세였습니다.


그때 나타난 맘모스 괴물

이새끼도 조종 못합니다.

조종하는거 보세요 ㅋㅋㅋㅋㅋ

겨우겨우 동료들이 살아남습니다

쉬지도 못하고 바로 일해야해

비행기 타자마자 저새끼 또 지랄입니다

아니 얘는 대체 뭔 미사일을 이리 좋아해?

미사일 박물관 가면 좋아 죽을듯 ㅋㅋㅋㅋ

근데 못쏩니다

이새끼는 제촉하기 시작합니다.

이 지랄 보세요. 아깐 쏘지 말라고 하더니 이제 쏘라고 지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못쏜건 바로 밑에 사슴이 지나가서 였습니다.

사실은 마음이 따뜻한 남자입니다.

다만 미사일을 병적으로 좋아할 뿐이지.


추격하는 대장님

지반이 약합니다

손가락에 대고 느끼는 중

쭈부쭈뿌

야임마ㅋㅋㅋㅋㅋ 죽여도 곱게 죽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 겨냥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버드미사일을 발사해주마

시밤쾅

아이고 오늘 2번 지네 ㅠㅠ

오늘은 산체로 매장이다

매장됬습니다 ㅠㅠ

오늘 이새끼는 한게 없습니다.


여전히 미사일 생각중인 버드미사일 성애자. 내심 사슴을 생각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근데 저번에 고래는 그냥 죽였잖아 ㅋㅋㅋㅋㅋ

너 사슴성애기질도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다음내용은

요기로 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