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네가 대장이 된 이유는 단 하나다!!!




44화 입니다

이것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에피소드 입니다 :)


시작부터 등장하는 메롱이

오래되었네요

그렇죠 10개월동안 부셔진 기지와 죽은 게릭터 노동자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부하의 죽음을 안타까워 하는 메롱이

이야 몰랐는데 나름 엘리트네요

대장님 짜증날거 같습니다


난 열심히 노력했는데 ㅠㅠ


괜히 대들었는데 혼나기만 합니다.

치를 떠는 대장님

새병기입니다.

이번에 이기겠다!!

한편 얘들은 공원에서 쉬고 있습니다. 왼쪽 얼굴은 모자이크 안되나요? 보기싫은데....

이새끼는 버드미사일 쏠 생각뿐 입니다.

푸드드득 여러분 비둘기 날개필때 가까이 가지 마세요. 안좋습니다.

사건이 터집니다


되게 이쁜 아가씨랑 데이트 중입니다. 잘만하면 될 거 같은데.....

슈퍼싸이코 1호가 가만히 냅두지 않습니다.

새 로봇을 자랑하는 게릭터



요상한 전파를 내뿜습니다.

꾸엑꾸엑


다가가면 죽는데요

버드미사일 쏠 생각에 입벌어지는 덜싸이코 2호기

그럼 왜불렀습니까?

예산 날리니까 가지마

여기있지 ㅋ

아직 대책이 없습니다.

니깟새끼 목숨은 상관없는데 수나목숨은 아깝거든? 싸이코야

뭔가 말하려다가 마는 플랜더스



출동 노노 우리 돈없어

현재 44화이고 이때까지 처발렸는데 당연한거 아닌가요?



이야 내가 아무것도 모르고 봤으면 역시 리더다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이때까지 니 만행을 보면 이건 그냥 분노닥돌

말도 지지리도 안듣습니다.

그러니까 이름이 can이죠 깡통대가리

말 안듣고 출동하는 제트피닉스

계속 무전치는 남플랜더스

119에 먼저 전화하세요



이번에 신난 대장님

유치원생도 내리는 명령

버드미사일 쏠 생각에 입 찢어졌습니다.

오늘 버드미사일성애자 생일인가요?

존나쏩니다.

그러고보니 버드미사일 어떤분이 말씀하셧듯이 오징어 닮았네요

한발만 맞아도 저승행

ㅋ 이렇게 생긴손으로 잡더니

도로 던집니다 ㅋㅋㅋㅋ

겨우 피하는 제트피닉스

소형기가 출동하고

제트피닉스 : 안보여 ㅠㅠ

요상한 전자파를 쏩니다.

부셔지는 제트피닉스

으악 ㅠㅠ

고통스러워 하는 수나

신난다!!

오늘은 회식해야지ㅋㅋ

개박살이 났네요

바닷물 콸콸콸

짠물처먹엉

오늘은 우리가 이겼다

대장님 인생 최고의 날 ㅋㅋㅋㅋㅋ

근데 미사일이 격추됩니다.

적색충격기 입니다.

일단 도망갑니다

아깝습니다. 제트피닉스도 부셔졌는데 지구방위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멍청한 녀석!!

화가 난 플랜더스

이새끼가? 오늘 좀 대듭니다

오늘 넌 혼날 줄 알아!!!

와 면상보세요. 이게 지구방위대를 이끄는 리더의 면상입니다.

존나 삐뚤어졌습니다.

아주 지멋대로 입니다.

오!!! 좋은생각이네 그러니까 빨리 꼬죠 ㅡ.ㅡ

지구방위대 분위기 개판입니다.

다 저새끼 때문입니다.

이새끼 보다 차라리 버드미사일성애자가 리더 하는게 나아요.

원래 이상했어. 네가 이런 소리를 하다니 역시 싸이코 탑은 1호기야

범위가 쩝니다.


역시 적색충격기 대장은 싸이코 1호의 아버지였군요

ㅉㅉㅉ

역시 적색충격기 입니다.

이등병부터 시작하는 거다.

집떠나와 열차타고..

이새끼는 아직도 삐져 있습니다. 아 진짜 저걸 어따 써먹어...

옆에 베어그릴스가 촬영하고 있겟죠?

밥먹을때 국물은 주네요.

이렇게 뛰는동안

이런 새끼 데리고 훈련하는 적색충격기도 존나 대단합니다.

분노발동!!

이번에 렌딩기어 내리지 마라.

절벽을 오르는 훈련을 합니다.


그냥 하라면 해 새키야

이렇게 절벽을 오르는 군요

근데 싸이코 1호기가 오를때

갑자기 앞이 안보입니다.

절벽에 처박는군요





분노하며 잠을 깹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버드미사일 하나를 여기 숨겼구나.

........... 미안하다 넌 정말 대장자격이 있다.

그러니까 훈련한거지


퐁당퐁당 돌을 던지자.

돌이 수면에 튕기는 걸 보고 뭔가 깨닫는 지구방위대



훈련 끝

자신 만만합니다.


예의상 이번엔 이기겟죠?

수나 학학

이번하도 팬티 없네요. 다음화는 무조건 팬티있는걸 찾겠습니다.



야 나같으면 도망칠 준비부터 하겠다. 

이새끼 몇일동안 연습만 하더니 결국 조종관은 안잡고 명령만 내리네요



명탐정 앵그리버드. 너와 관련된 게릭터들은 거의 다 죽었었지. 


아 ㅅㅂ 각도가 잘못됬어!!!!

그때 앞이 안보입니다.

깜놀하는 수나

게릭터 뒷쪽에 겨우 착률합니다.

이 미친놈은 갑자기 나오더니

수나가 준 폭탄을 지 버드락과 같이 던집니다.

시밤쾅!!!!

게릭터 : 안돼!! 어제 회식때 더 흥청망청 놀걸 ㅠㅠ

무슨 폭탄 위력이 ㅎㄷㄷㄷ 하네요





이렇게 헤어지는 군요.

실제로 보면 큰 활약은 없고 경험치 도둑질만 한 1호 싸이코였습니다.





적색충격기 관련 에피소드는 [분노조절장애자는 리더 자격이 없다.] http://kkyblog.tistory.com/484 (http://todayhumor.com/?animation_108829)
 
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cuamew (2013-09-09 21:22:29) (가입:2013-08-27 방문:167)   추천:50 / 반대:0       IP:175.202.***.78  
imageimageimageimageimage
수나의 팬티를 포기하지맙시다!!
사성빛 (2013-09-09 21:41:22) (가입:2012-02-17 방문:736)   추천:52 / 반대:0       IP:211.227.***.78  
imageimageimageimageimage
뭐야 빽이었잖아 ㅡㅡ
은삭 (2013-09-09 21:56:20) (가입:2013-01-06 방문:285)   추천:50 / 반대:0       IP:203.236.***.252  
imageimageimageimageimage
이쯤되면 작성자가 수나를 좋아하는건지 수나팬티를 좋아하는 단순변탠지 헷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