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미사일로 가버렷~~~~~~~~♡



97화입니다.

게릭터 메카가 종류도 많습니다. 어렸을때 생각해보면 게릭터 매카 보는 맛이 맨날 독수리 오형제 챙겨봤던거 같습니다.

오늘도 시험운전하는 게릭터를 가만 안냅두는 사악한 플랜더스

대장 미친놈의 목소리 이젠 목소리만 들어도 소름돋습니다

출동하는 깡패방위대

미사일변태도 연락을 받지만

변신 못합니다

빨리 합체해서 버드미사일 쏴야지

낮에도 형광들이 켜져있어요

반사광에 눈이 부십니다

사고가 납니다

여긴 사고났다고!!!

어케보면 남박사 엄청 부려먹습니다. 감정도 없는 냉정한 구두성애자

사고도중 아주머니가 다치셨네요

착하긴 착합니다. 수나 때리는거 빼고....

한편 얘들은

2호가 안와서 공격도 못하고 처발립니다

요상한 광선을 써서 앞으로 못보게 하네요

아 시발 내눈

레이더만 쓸 수 있네요

근데 레이더가 이상합니다

그러니까 광선을 써서 스크린을 못쓰게 하고 전파로 레이더도 마비시킵니다

진짜 대단한거 같습니다 그래놓고 한번도 못이기는게 문제지만....

아니 98화나 되었고 제트피닉스도 몇번이나 고쳤는데 안전벨트 하나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폭격공격

폭탄처먹엉

앞이 안보이니 미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누가 베선을 이따위로 해놓은 건가요? 

가스가스

막샙니다

수나야 마시지마 피부 안좋아져 ㅠㅠ

높은 고도로 올라가서 따돌리려 합니다

똥싸는 표정

참고
요 사진들은 아무 의미 없습니다 ㅋㅋ



결국 따돌렸군요

제트피닉스 멋있네요

한편 미사일성애자는 데려다준 아주머니 등을 주무르고 있습니다.

1일 안마사

아들이 떠났다고 하네요

칭찬받으니까

더욱 열심히 안마합니다

얘기도중 

현기증을 느끼는 미사일변태

아 어제 야동을 너무 많이 봤나?(미사일 발사장면)

이기고 돌아온 게릭터 메카

칭찬하는 대장님

대장님이 직접 격려해줍니다

게릭터에게 매수된 과학자였네요


그러니까 공해물질을 재활용해서 무기화 한거였습니다

니네 때문이잖아!!!!!!!!! 새끼들아ㅋㅋㅋㅋㅋ

취업난의 현실

빽으로 이어지는 사회관행이 결국 아까운 젊은이를 뺏긴겁니다.(그러고보니 이새끼도 빽으로 들어왔죠)

그때 나타난 혁

사고났었다니깐!!!!!

임무보다 사람 목숨이 먼져죠

뭔가 말하려 하다가

말할틈도 안줍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러니까 삐뚤어지죠

사실임

또 삐지는 박사님

수전증이 옵니다

걱정하는 수나


스톡홀름 증후군을 보이는 수나

몸이 안좋은가 봅니다

아니면 야동을 많이 봤거나

꽃잎이 참.....

연출 개쩝니다

아이캣치

아이캣치


평소에 문제가 많았던 미사일성애자 예산을 너무 써서 그런걸까요?

일단 아까 그 박사를 구하라는 임무를 주는 남박사입니다

 미사일변태 혼자 해야합니다

같이 죽여라!!

다시 출동하고 마주친 메카


혼자 침투해야합니다.

얼굴은 굳었지만 바로 일어납니다

날아서 침투하려는 건가요?

진짜 신나게 달려갑니다 

뭐 좋은일이 있나요?

엇 이건 처음보는 기체같은데

신나게 들어가더니

편안한 얼굴로 앉습니다

설마............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쏘는거 좋아하더니 이제 안에 앉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가 지구방위대 하는 이유를 알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편안한 얼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오르가즘을 느끼는 중

이대로 여기에서 살 고 싶어

탑싸이코님 말씀

미치겠습니다ㅋㅋㅋㅋㅋ 진정 싸이코 시스템의 완성이네요 초버드미사일을 탄 미사일성애자와 그걸 발싸하는 분노조절장애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발사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아~~~~~~~~

으윽~~~~~~~~~~~~~~~~~~~~~~~~~~~~~~~~~~~~~~~~~~

꽃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란레벨 최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로 후퇴하는 제트피닉스

똑똑한 대장님

게릭터 기지에 진입 터졌으면 ㄷㄷㄷㄷㄷㄷㄷㄷ

똑똑

볼일있으니까 왔지

형왔다 새퀴야


보자마자 팹니다

피터지도록

팹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흉내도 못내겠습니다

내가 사람을 죽이는 것도 내 자유임 ㅋ

능력이 있지만 밀려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런저런

사람이 재산인 게릭터

훌륭하죠 95번 지고도 계속 덤비니 그 근성이랑 아량은 부처급입니다

총을 뽑으려는 박사

하지만 먼저 뽑고 대기중입니다

애초부터 죽일 생각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살인마의 변명 ㅋㅋㅋㅋㅋㅋㅋ

사람죽이는 눈 2호

하지만 이건 못따라가죠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나타난 탑 싸이코

너만 활약할 수 없잖아

나도 오늘 킬수 채워야지

매화마다 사람죽일 마음으로 사는 살인방위대

하지만 캇세는 박사에게 미안해하며 방에 그대로 가둬버립니다.

가스가 세어나오는데도 박사를 협박하는 탑싸이코

가스쯤이야 환기 시키면 되죠 ㅋ

얘네들이 그냥 나올거 같습니까?

선물을 줘야요 ^^

시밤쾅

감히 과학기술처보다 뛰어난 기술력을 보이다니 다 죽어라!!!!

오늘도 많은 게릭터 노동자들이 지옥으로 갔습니다

말은 똑바로 해라 니들이 애초에 고용했으면 이런일도 안일어났었어!

다시 찾아오는 2호기

아들이 돌아온다 합니다. 더 이상 올 필요가 없네요

미사일 쏠 시간~

난 안봤으면 좋겠는데....

아들의 꽃다발 안엔 사진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