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가만히 냅두질 않는구나



47편입니다.

악마의 지구방위대..... 왜냐구요? 끝까지 봐보세요

시작부터 화나있는 메롱이

부하가 달래주러 왔네요



조심성이 쩌시네요

대장님 화이팅



난 너희들의 목숨이 소중하기 때문에 함부러 침투시키지 않는다.

부하들도 똑똑



한편 여기는 국제과학플랜더스 연구실

이걸 지키는 임무인거 같네요

버드미사일 쏠 기회를 찾는 덜싸이코 2호기

이뻐서 함 찍어봤습니다

분위기 매이커 4호


딱 봐도 보통 비행기처럼 안보이는데...

의자에 탈출장치랑 가방 보관함이 설치되어 있다네요

ㅎㄷㄷㄷㄷ


출동하는 지구방위대


전용 스튜어디스 인가요?


여기는 비행준비중 입니다

거미모양입니다. 공포증 가지신분 주의해주세요

케니아가 어디죠?

눈매가 매섭습니다

ㄱㄱ

부웅

떼서

조종하네요

로봇이네요 역시 게릭터 과학력은 세계 제일!!

비행기 조종석으로 가더니 조종합니다

한편 얘들은 합류지점에서 장관의 비행기가 나타나지 않자 수상히 여깁니다

맞아

용이가 하는 말입니다. 덜싸이코나 탑싸이코가 조종하면 그날 제트피닉스 박살납니다

어딘가로 가는 비행기 과연 어케 될까요???

아이캣치

아이캣치 ㄷㄷㄷㄷㄷㄷ

장관은 뭔가 이상함을 느낍니다


목소리가 갑자기 변합니다 ㄷㄷㄷ

우리는 물건만 주면 평화적으로 해결하려 한다. 무의미한 살생은 원치 않는다

열쇠를 받습니다

시간을 끄는 장관

그 와중에 신호를 보냅니다

sos sos sos

명령을 내리는 플랜더스

난리칠 광기를 축적죽인 탑싸이코


옆에 제트피닉스도 보이자 욕심을 내는 대장님

추격 ㄱㄱ

근데 조종이 안됩니다

요 기계로 강제로 조종되고 있었습니다

그대로 기지에 포위되었습니다

내리자마자 이새끼가 튀어 나옵니다

장관도 탈출합니다

4호기가 바로 구하네요. 귀하신 몸이니 대처가 빠르군요

쫓아가는 게릭터들

장관은 구했지만 가방안에 그 장치가 아직 있습니다

떨어진 낙하산으로 괴롭히고

게릭터는 다 죽어야 해 ^^

헐 시발 ㅋㅋㅋㅋ

다 들이박습니다 ㅋㅋ

불쌍한 게릭터 노동자들 ㅠㅠ

이새끼도 가만이 있을 새끼가 아니죠

수나가 지나가자

으악!!! 

사고 유도 ㄷㄷㄷㄷㄷㄷ 나중에 수나는 10억 잘 받을거 같네요 ㅠㅠ

기지에 불나고 난리 났습니다


그 와중에 가방을 챙기는 게릭터들

이새끼는 한것도 없다가 갑자기 나와서 부메랑을 던집니다

불이 기름에 붙습니다

시밤 쾅!!!!

히히히히 낼름 가방만 가져갑니다. 경험치 도둑새끼

도망갈땐 빠릅니다

절대 놓치지 않는다는 일념으로 총을 마구 갈기는 게릭터 노동자들 저것들 그냥 보내면 안될 거 같은 예감이 드나봅니다.

히히 끄떡없엉 ㅋㅋㅋ

남박사 허락도 없이 지가 명령을 내립니다.

신났습니다

누르는 속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밤 쾅쾅쾅!!

다 죽습니다 ㅠㅠ

이번에 가방만 훔치려 했는데 ㅠㅠ

그걸보고 웃는 싸이코새끼들

생각해보니 유명인사 목숨을 목숨이고 일반 시민 목숨은 파리목숨이군요.

진짜 양아치 들입니다




우이하루 (2013-09-14 20:26:58) (가입:2005-03-16 방문:1104)   추천:75 / 반대:0       IP:211.208.***.139  
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image
인질로 잡힌 애들이나 박사들은 그냥 시밤쾅해서 신경도 안쓰는데
장관 구할땐 우주 특전대가 따로 없네

에라이 침이나 먹어라 싸이코 새1키들 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