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가장 개빡쳤던 에피소드 [18금]




이번 에피소드는 제가 빡쳐서
말이 조금 심하게 나올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아 그리고 18세 미만 청소년들과
어린이들은 부모님과 같이 시청해주세요.

영어버젼
FBI에서 잡아갑니다













39화입니다.

오늘도 생물병기인거 같습니다.

대장님 우주선

유산균캡슐?

위에서 장까지 소화잘되게

투하 ㄱㄱ

뭐 좋은거 주나요?

도심에 떨어지는 캡슐

다음날. 날씨가 좋습니다.

아 제가 제일 증오하는 커플이군요. 제가 여친이 없다고 딱히 싫어하는 건 아니라고 말할 수 없을수도 있겠죠.

응 저게 뭐지?

저것 봐! 민들레 꽃이야....

꽃들도 우리의 사랑을 축복해주고 있.... 아 씨발 ㅋㅋㅋ 항마력 딸려서 더 이상 못적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커플들의 네츄럴 이벤트 후에 비가 옵니다

무언가 자라는데요?

이게 뭐죠?

아름다운 여성이 혼자 집에 가고 있습니다.

꺄악~~~~~~~

혼자서 직장에서 일하는 아가씨

창밖에 정체불명의 괴물이....

꺄악~~~~~~~

요상한 식물들이 나타납니다.


ㅎㄷㄷㄷㄷㄷ

수나네 가게입니다.

그러게 말이야.

사람이 안와서 걱정하는거였니? ㅋㅋㅋㅋㅋ 

일을 편하게 해서 좋아하는 뼝입니다.

너 해고

와 말싸움한다 ㅋㅋ 나도 수나랑 말싸움 하고 싶다 ㅠㅠ

3분요리만 해줘도 좋으니까 나랑 놀자 수나야~

싸우네요


갑자기 소리지르는 탑싸이코

아니 이새끼는 지 가게도 아닌데 가게 사람한테 조용히 하라고 지랄입니다. 외상값도 안갚으면서...

갑자기 기분이 싹 바뀌네여. 감정조절이 안되나봅니다. 역시 미친놈

나가는데 꽃이 있습니다.

근데 꽃은 대게 화단에 심지않니?

비오는데 운행한다고 걱정해주는 수나. 비오다가 넘어져서 다리나 부러져라 ㅋㅋㅋㅋ

은근 무시하는 동료들

수나한테 그러지 마

수나빼고 다 나가네요.

그 와중에 터지는 미모 //ㅂ//

건방진 놈들

수상한 그림자...

결국 수나혼자만 남습니다.

인기척이 들립니다.

뼝인줄 알았는데...

요상한 식물입니다

엄청 크네요

닌자단 답게 바로 천장위로 피합니다 

덮치려 하자

가게 밖으로 나오지만

괴물식물들 천지입니다.

변신~~~

제가 아무리 뒤져봐도...

옷이 그대로 변하는 변신신 밖에 없네요. 72년대 어린이 만화라서 그런가?

그래서 준비해 봤습니다 OVA 버젼




















좋은 장면이기 때문에 한번 더 준비해봤습니다 ㅋㅋㅋ 저 잘했죠? ㅋㅋ

멋집니다 +_+

식물에게 요요를 꽃더니

폭도색

시밤 쾅!!!

그리고 다음날 플랜더스의 브리핑

이 새끼들은 바로 옆에 천사가 있는데 신경도 안씁니다

아우 저 쌍놈들 죽여뿔라

넷이서 놀러갔어요


그 괴물 그림이군요

잘그렸네

나보다 잘그리는데 

결국 이 식물이었군요

저도 눈이 있습니다. 플랜더스님

엄청나군요

나도 모름

여자 없는 세상은 상상하기도 싫습니다.

앙대 그런말 하지마 ㅠㅠ

내 각시도 ㅠㅠ

은근히 뭔가 자랑합니다

와 수나 머리 작은거 봐

마네킹이 아니라 마네킹에 입힌 투명 옷 같은겁니다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어디가?

맞어


남박사가 자랑했던 그거군요

역시 닌자단 ㅋㅋㅋㅋㅋ

말은 그렇게하지만 몰래 가져온 거였습니다

떠나는 수나

그 뒤를 쫓아가는 뼝

비가오고 또 그 식물들이 나타납니다

마주친 수나

그때 위에서 습격합니다

잡힌 수나

갑자기 촉수물이 되었네요

변신도 못하고 잡혔습니다

헐 설마 

잡아먹힙니다 ㅠㅠ

뒤에 쫓아온 뼝이 발견하지만

사고를 당하네요 ㅠㅠ

아이고 어떡하냐 ㅠㅠ

아이캣치

아이캣치

사건현장에 온 GTA 새끼들

꽃은 없습니다

아무도 안믿어주네요

아무도 안믿어줍니다. 그럼 수나는 어디갔냐? 이 상상력 없는 놈들아

살인추리력 발동

여튼 돌아갑니다

얘는 오늘 별로 비중없네요

혼자 길가에 오토바이를 세웁니다

그렇게 말하고선

고개를 숙입니다

그때 나타난 게릭터들

오토바이도 지급해주는 게릭터 인더스트리

결국 이새끼는 지 혼자 경험치 먹으려고 세웠던거군요

오토바이 타면서 사격이라니..... 훈련쩌네요

갑자기 멈추더니

걸고 넘어져버립니다 ㅋㅋㅋ

대형사고 ㄷㄷㄷㄷ

그 와중에 졸라 팹니다

어린이 만화에 운전 도중 싸우는 거 나와도 되나요?

도망가자 히히히히

거기 서~~~

살인 할 생각에 신났습니다

그 남자는 없고

하얀악마가 있습니다

이새끼는 자면서 대사 연구하나요? 술술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잘했다

우리에겐 총이 있다

개폼은 다잡습니다

쏴버려!!!

버드~~~~~~~~~~~~~~~~~~~~~~~~~~

뭘 보고 흐믓해할까요?

헐 자신이 죽인 시체를 걸어놓고 흐믓해하고 있군요 ㄷㄷㄷㄷㄷㄷ


비행기로 찾으면 보이나?

무전이 옵니다

두둥!!


지옥

살상은 제가 잘 합니다


농약 콸콸콸

아니면 버드미사일로

나 물 못먹어


맞아요 수나가 살아있을수도 있어요 ㅠㅠ

끝까지 안믿는 탑싸이코 옆에 있었는데...... 아 진짜 답답합니다

손 놓지 말고 좀 찾아보라고!!!!!!

찾아야죠 밤새 찾아도 찾아야죠

수나가 잡혔는데

한편 안에서 괴로워하는 수나 ㅠㅠ

이렇게 안에서 괴로워하는데 저새끼들은 불태울 생각부터 합니다

용이는 차마 못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못합니다

단호하게 말하는 개새끼


잘 때렸다!!

오늘은 정의의 주먹이군요

니가 할 소리는 아니지만 이번에 진짜 옳은 소리 한다 

더 패야 함

쿨하게 일어나서 비행기로 갑니다

자신의 전재산인 비행기 연료를 뿌려주고 선물이라고 처 해대는 개새끼

안대 그러지마 ㅠㅠ


버드미사일로 수나를 끝짱내겠어

안돼

피용 ㅠㅠ


야이 시발새끼들아!!!!!!!!!!!!!!!!!!!!!!!!!!!!!!!!!!!!!!! 드디어 내입에서 욕이 나오게 하는구나 개조류새끼들!!!!

슬퍼하는 뼝 ㅠㅠ

슬퍼하는 뼝

이 식물은 불에 타면 씨를 퍼트리나 보네요. 그럼 굳이 불을 질러서 태워버려야 했냐? 개새끼들아!!!!!!!!!

최소한 괴로운 척이라도 해라 개새끼야!!!!!!!!!!!!!!

앙대 ㅠㅠ

아 씨발!!!!!!!!!!!!!!!!!!!!!!!!!!!!!!!!!!!!!!!!!!!!!!!!!!!!!!!!!!!!!!!!!!!!!!!!!!!!!!!!!!!!!!!!!!!!!!!!

여자주인공을 불태워버리는 어린이 만화의 주인공 개새끼들 







진짜 이렇게 끝납니다.

아 진짜 ㅠㅠ 욕이 안나올래야 안나올 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