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개빡쳤던 에피소드 이후 이야기




이전 에피소드는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40화입니다

저번 이야기 이어서 갑니다.

슬퍼하는 뼝




가장 이뻤을때를 회상합니다

친남매가 아니에요

자기가 위로해 주겠다는 상추쌈

맞는 말입니다. 


미사일 싸이코의 슬픔해소방법....

자기 합리화중인 탑싸이코

만약 내가 너였다면 무슨수를 써서라도 찾아냈을거다 싸이코야

괜히 분노조절장애자가 아님

팀웟이 개판입니다

플랜더스

팀 분위기 별로 안좋은데 억지로 생물수업 시작하는 플랜더스

플랜더스의 생물시간

그럼 왜 여자들만 공격합니까?

나도 모름


결국 뻘짓으로 수나를 죽였잖아. 아오 시빨!!!!!!!!!!!!

죽였잖아요 ㅠㅠ

살아있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군요

하지만 이 아저씨 밉습니다

생각해보면 나중에 탑싸이코 아버지가 죽은 이유도 이 아저씨 때문임

베오베 마왕새끼

또 자라네요

그냥 빼버립니다

이제 양심의 가책을 느끼냐? 형광등 같은 새끼야

그러면서 남의 가게는 다 어지럽혀놓네요 

집에 가는 중

나이트클럽 백댄서 아저씨

이 아저씨는 오자마자 욕입니다

자식을 교육시키는 법

일단 도발

지 욕하면 바로 반응하는 탑싸이코

또 싸움니다

줘 팹니다 

아 왜이렇게 속이 시원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나의 자식교육이다!!



맞고 돌아와보니 팔찌가 번쩍입니다

살아있나?

그대로 출동명령을 내려주네요. 과연 이새끼들은 우리 수나를 찾을 수 있을까요?

아이캣치

아이캣치

출동합니다

그동안 식물은 소탕됩니다만

제가 이거보고 빡친겁니다 저번편에 불 쇼는 헛짓거리 였었습니다.

해식박멸

그래! 일단 수나를 찾아야지 말 잘했다 역시 넌 맞아야 해



이번편은 게릭터가 밉습니다

이새끼 얼굴도 보기 싫습니다

오 수나다 +_+

입술이 아름다우신 대장님


출동은 했지만 별로 뾰족한 수는 없습니다

무능한 놈들

열심히 연구하던 남박사는

깨진 쇠봉을 잡아 피가 납니다

그 피가 떨어지더니

괴로워하는 괴물식물

시들어 버리네요

결국 남자 염색체에 어떤 성분을 싫어해서 남자는 안건드렸던 거군요

한편 남자만 있는 게릭터 부대에 수나를 잡아다 구경시켜줍니다 

신호가 왔다

비켜 새끼들아!! 남의 건물이라고 막 부시고 가는 GTA새끼들

하수도 조까

여자구경 하고 있는데 GTA 새끼들이 들이박습니다

무슨일이냐?

형왔다 새퀴들아!!

학살의 시간

졸라 팹니다

이새끼는 싸우다 춤추네요

패는거 보세요 ㅋㅋㅋㅋㅋ

풀러난 수나 ㅠㅠ

변신~

1킬이라도 채우는 수나

미운 대장님

내 살인주먹을 받아라

때리면서 좋아하내요 역시 탑싸이코

살아서 다행입니다

다치치 않았니? 무사하니? 해주겠죠?

헐 시발

야이 시발새끼야!!!!!!!!!! 수나가 니들 샌드백이냐!!!!!!!!!!!!!!!!!!!!!!!!!!!

맞아서 입술 부운거 보세요

이 새끼 앞에선 애도 여자고 없습니다 말 안들으면 죽이든 패든.....

다행이다

역시 이야기 끝날때쯤에 해결책이 나오네요

플랜더스의 대학생물시간

이용하여 폭탄을 만들었다합니다

시밤 쾅

식물만 죽이라 했는데 도시가 날아가버리는 군요

이만한 허덜덜덜한 위력에 식물이 남아나지 않겠죠?

말라가는 식물들


도시하나 날려버리는 국제과학기술청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나를 때린 남자는 그 남자가 처음이야

결국 무사히 수나는 구출됬네요

교훈이 있습니다. 탑싸이코 새끼는 때에 따라선 지 동료도 잘 죽이고 잘 때립니다

개 오브 개 새끼





















이새끼 욕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