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몸따로 마음따로 유체이탈화법




예전 에피소드를 보시면 이번화를
완전히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버드미사일성애자의 과거
 
 
남박사 경호원편




81화 입니다.

어제 올리려고 했는데 일 끝나고 너무 피곤해서 게으름 좀 피웠습니다. 오늘 공휴일이니 봐주실거죠?

꽃이 얘쁘게 폈네요.

중년의 남성

성묘하나 보네요.

그럼 도굴하러왔겠냐?

슬퍼했는데 자세히보니 우리묘가 아니야.


저런


우리아빠묘 아니야.

그렇게 남자는 갑니다

게릭터는 사유지 물건 하나하나가 쩌는군요. 저 지팡이는 카메라 기능도 있습니다. 단돈 가격 39900이면 살 수 있겠죠?

글쎄

경관이 아주 좋습니다.

대장님 별장이군요. 게릭터 복지는 세계 제일!! 

옆에 꽃도 얘쁘니까 좀 보세요. 대장님

역시 프로의 눈은 못속입니다.

캬 경치좋다.

가서 휴양좀 할까?


그렇군요.

어서오세요 대장님

이 사람은 섬주인인가 봅니다.

이 좋은 회사를 왜 배신할까요 안타깝네요

무슨 과학자가 의사 자격증도 있나? 천재다

너무 오래됬네요

여튼 기록을 찾습니다

플랜더스 였군요 역시 천재였군요 천재(天災) : 하늘의 재앙

대마왕 플랜더스

두둥

여기서 말하는 순찰이란 정의를 지키기위한 순찰이 아닌 게릭터를 찾아 조지려는 순찰을 말합니다.

버드미사일성애자가 안보입니다.

버드미사일은 쏠 수 있습니다.

뼝이가 눈치가 보입니다

모른다고 합니다

뭔가 눈치채는 탑싸이코

여기는 그 죠지라는 소년의 무덤입니다



일단 묘지를 팝니다.

잘파네요. 역시 무덤사업도 해서 땅파는 기술이 좋습니다.

빈무덤입니다.

그러니까 처음에 등장했던 남자가 그 죠지라는 소년이었군요

그리고 그 죠지가 커서 버드미사일성애자 혁이 되었군요.

수나 오늘 화장이 잘 안먹었나봅니다.

동료애고 뭐고 원하는 정보를 얻기위해 압박하는 GTA군단들

결국 안부는 뼝. 보면 다들 뼝한테 비밀을 이야기 하네요. 실제로 보면 진짜 리더는 뼝인거 같습니다.

기억이 돌아와서겠죠.

거지네요

돈을 주는데 거지치곤 끼는 반지가 비싸보입니다.

돈 준 사람은 이 신부

아까 그 남자군요

거지조심하래요

돈을 줘야겠지?

자 받아라

동전이 손목에 꽃히네요. 동방불패인가요?

우리대원을 때리다니 잡아라!

게릭터가 옵니다

총알먹어라

으앙

거기서~

튀자 

겨우 따돌립니다

이 남자가 아는 섬이었군요

올드부랄친구

결국 아까 그 남자는 버드미사일성애자였군요

꽃이랑 예감이랑 뭔상관이지?

그렇군요

다들 어릴때 이러고 놀지 않나요?

오늘은 완전 만화가 아니라 드라마네요. 느와르드라마

어쩌라고

도망갑니다

쫓는 게릭터노동자들 그나저나 꽃 참 크네요.

2호킥

졸라팹니다

올드부랄친구의 목숨도 위험해졌네요

한편 탑싸이코는 버드미사일성애자의 과거 이야기를 대원들에게 합니다

게릭터와 스쳐도 죽이는 이놈이 왠일로 감싸는군요. 
그섬 게릭터 기지니까 다 부셔버리자

아싸 살인명령이다!

한편 버드미사일성애자는 기름통에 구멍을 뚫어

굴립니다

그리고 한방 쏩니다

시밤쾅

엄마야 나죽네 ㅠㅠ

총알이 한발 남았네요.

대장님을 노리나요?

게릭터가 근쳐에 있군

갑자기 몸을 피하면서 뭔가 떨굽니다

헐 시민을 그대로 죽이네요 ㄷㄷㄷ

그리고 졸라팹니다

잡아라

역시 팹니다

막 팹니다

공중제비를 막 도네요

착지

쿨하게 돌아보니

게릭터가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많네요.

으악~~~~~~~~~~~~~~~~~~~~~~~~~~!!!!!!! 하고 소리지릅니다. 어케 보면 멋지지만

저한텐 요렇게 보입니다 ㅋㅋㅋ

하여튼 버드미사일성애자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아이캣치

아이캣치

저녁기도하는 부랄친구

겨우겨우 교회로 옵니다

도움을 요청합니다

친구생각 해주네요

신에게 맡긴다

인테리어 구경좀 해볼까?

여자사진이 있습니다

저 여자 어디서 본 사람 같지 않나요?

그런적이 있었었나?

아 결국 그때 이 여자가 이 신부의 약혼녀였군요

가물가물


저도 밉습니다 수나빼고

이 남자에겐 적입니다 결국 이 두 집단의 구역싸움에 연인을 잃은 남자였군요 안타깝네요

그래서 나서지 못한거군요

아 너랑 얘기하니까 시끄러워 좀 쉴래


그곳으로 게릭터 대원들을 보내겠습니다

그리고 찾아가지만 졸라 팹니다

펀치 한방에 벽이 박히네요 힘이 무슨 터미네이터네요

초록색샌드백이다 퍽퍽퍽

신나게 팹니다

추가병력이 오지만

줘팹니다

벽에 막 박히네요

살아있는 박제를 만들고 도망가지만

포위됬습니다

총을 마구 쏘지만

맞으면서 피 한방울도 안나옵니다. 자체검열

안죽이네요

최소한 그들에게 애도할 시간을 주겠다

애도할 시간도 안줍니다

나같으면 물어보기도 전에 도망갈텐데

온갖지랄연출은 다합니다

어우 저 빛이 핏빛같군요 ㄷㄷㄷ

그러면서 튀어나옵니다

학살의 시간

졸라팹니다 아 시발 내눈 ㅠㅠ

키로키로열매

아니 무슨 오늘연재 대부분이 게릭터 맞는 장면만 주구장창 나오네요

그만패 쇄키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하지도 않냐?

저번에 썼던 재밋는 기술 또 써야지 ^^

우리는 평화로운 지구방위대니까 손 모양만 바꿔서

또 서로 죽이게 합니다 ㄷㄷㄷㄷㄷㄷ

뼛속까지 게릭터를 미워하네요

그걸 본 부랄친구

보면 모르겠냐?

독수리오형제 만화영화 안보셧나요?

버드미사일은 내가 잘쏜다

야메떼

빵~~~~

쓰러집니다

죽었네요

헐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쏘지말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남자 결국 죽일 생각은 아니었습니다

결국 멀쩡한 커플 둘을 그냥 죽이는군요

몸따로 마음따로

자 여기 쓸어버렸으니까 가자 ^^

이 시장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림 보시면 딱 아시죠? 가만히 냅두겠습니까?

그럴거면 왜죽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워도 죽일애는 죽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