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개목숨은 개목숨 [약협]




이번화는 약간 잔인한 장면이
있을 수 있으니 청소년들이나
초등학생들은 부모님과 시청하길
권장합니다.



37화입니다.
오전에 올렸던 내용에 아이캐치를 안넣었었네요. 죄송합니다

헬리콥터 두구두구두구두구

어떤 남자가 보입니다

그 옆에 강아지도 보이네요

뭔일이요?

카메라로 보니까

요상한 시설이 있습니다

게릭터 꺼네요

정중한 게릭터 인더스트리

게릭터 입니다

대장님이 기다리십니다

가주세요

찍은 카메라를 강아지에게 줍니다

물고 어디론가 도망가는 강아지

박사는 게릭터와 동행하구요

변신하고 대기중인 GTA군단들

개소리가 나니

깜짝놀라면서 수나한테 앉기는 뼝이

야이씨빨 존나 부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그 강아지입니다

뼝이는 개를 무서워하네요

난 지금 어떤 누구보다 뼝이 니가 참 부럽답다

나도 앉고싶다 ㅠㅠ

그때 등장한 플랜더스

앉으라고 하니 착 하고 앉습니다

개가 손님 개손님

친환경 연구를 하는 박사군요

플랜더스의 과학시간

우앙 좋네용

말을 참 잘돌리네요 뭐 나쁜짓을 할거 같은데 그게 누구냐면 이런식으로요 

게릭터가 뭔죄입니까 이때까지 죽은 사람들 한 2만명 될거 같은데....

찍은 사진을 보여주는 남박사

한편 대장님은 박사에게 조언을 요청합니다

뜨거운 열을 방출하는 비행로봇을 만든 게릭터

시간이 오래 걸린답니다

이 기술 잘 활용하면 재설사업할때 쩔겠네요.

우리기지 부순 게릭터에게 그 어떤 좋은 기술도 들어가게 해선 안돼

내 친구니까 죽이지마라

나머지는 다 죽여라

출동합니다

합법적인 살인머신들

도착했습니다

과연 이번엔 박사를 무사히 구출할 수 있을까요? 저번에 아이캣치 빼먹었으니 2배로 갑니다

아이캣치

아이캣치

아이캣치

아이캣치

상추쌈은 오늘도 대기하네요

얘들은 출동합니다

수나만 찍

전체 찍. 그나저나 버드미사일성애자 자동차 멋지네요. 이건 갖고 싶습니다.

기지에 공기좀 통하게 문 좀 열어놧더니

독수리 오형제가 그 사이에 쇽 들어갑니다

날아가네요

엇 무슨일이지?

순간 프레데터인줄 알았습니다 ㄷㄷ

살인부메랑~

으헉 ㅠㅠ

가만히 숨만쉬었는데 그냥 죽어나가는 게릭터 노동자들 ㅠㅠ

아싸 시작부터 3명 죽였다 ㅋㅋㅋㅋ

잡입합니다

한편 비협조적인 박사에게 비디오를 보여주며 협조를 요구하는 대장님

달려가는데

박사가 있습니다

처음에 무서워했는데 이젠 정들었네요. 역시 착한 뼝입니다

근데 유리문이 슝

아뿔싸~

우리들의 유리함정이다

튼튼합니다

강아지는 어떻게든 빠져나갔네요

한편 박사의 기술을 조합하여 더욱 더 강력한 메카를 만드는 게릭터

오 오랜만에 메롱님 나오네요.

맨날 져도 부하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는 우주인메롱이

농땡이중인 더블싸이코들

뭔가 꺼냅니다

이게 뭐지?

무슨 교신기인가요?

처음에 저도 이게 무슨 강아지랑 멀리서 교신하는 교신기인줄 알았습니다.

죽으면 이 기계로 살릴 수 있다고 합니다. 전 처음에 얘가 뭔소리하나 했습니다.

겨우 살은 강아지. 그럼 이 교신기 위치가 어디 있을까요? 개목걸이?

헐 뇌에 심어놨습니다

그걸 직빵으로 전기충격을 줍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

하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잔인합니다. 이거 보고 진짜 충격먹었습니다. 

전기 충격 주면서 좋아하는 탑싸이코

이게 사람이 할 짓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장치를 계속 만지작거리면서 전기충격을 줍니다 아 잔인해 ㅠㅠ

개는 괴로우면서 기지로 다시 진입

야메떼

와 이건 완전 그냥 충격만 주는게 아니라 세뇌급 장치네요 

안열면 물어뜯어죽이겠다

말은 똑바로해라 

야메떼~~

해가뜹니다

호수가 반짝반짝 빛납니다

완성된 게릭터 로봇

감성적이신 대장님

무기발사 카운터다운

저승가는 카운터다운이네요 ㅠㅠ

시밤쾅

마구 총을 쏘는 게릭터들

가챠없이 겨울지옥으로 보내주겠다. 테마별 지옥코스

학살의 시간

졸라팹니다

감동적인 상봉이지만.... 그 장치 누가 심은건가요? 주인이 심은게 아니면 탑싸이코? ㄷㄷㄷㄷㄷ

아닛

살인부메랑

으앙 ㅠㅠ 대장님 얼굴

아이고 불쌍해서 어떻합니까 ㅠㅠ

아주 못죽이니까 면상을 칼날로 지지네요 ㅠㅠ

폭탄을 심는 덜싸이코

째깍째깍

시밤 쾅!!!!

화가난 대장님

쫓습니다

도망가자

내가 살아야해!!

신나게 달립니다

따돌리는 장면이 있지만 수나만 보여드리겠습니다

갑자기 칼을 꺼내는 수나

그믈을 보더니

숙숙 잘라냅니다

막 터지는 게릭터 노동자들 ㅠㅠ

게릭터가 탑싸이코가 탄 스노우 오토바이를 덮치니까 주인을 구하려고 타로가 달려듭니다

잘 탈출하는 탑싸이코 역시 자기 목숨은 소중한가보군요

그대로 박사도 구하지만

개는 그대로

절벽으로 ㅠㅠ

헐 그냥 죽입니다 ㅠㅠ

박사 구출성공

새 매카로 없애주마


근데 이 박사가 제대로 만들어 줬을까요?

다 녹여주마

조아하는 대장님

이번엔 우리가 이겻다!!

역시ㅠㅠ

당신이 그렇게 만들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밤쾅

아주 이 지역을 핵무덤으로 만들어버리네요 ㄷㄷㄷ

그 충격에 박사는 기절했지만

얘들은 멀쩡합니다

게릭터 다 죽였어요

남박사님 친구니까 꼭 구했겠지

죽은 개를 회상하는 탑싸이코

개목숨은 개목숨입니다

말은 똑바로해라 그럴거면 아까 살리지 그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퍼하는 척도 안하고 이용할대로 이용하고 버리는 개자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