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동물을 괴롭히지 맙시다.




80화입니다.

이렇게 날씨 좋은날에 여자친구랑 놀러가고 싶은데 ㅠㅠ 안타깝네요

시작부터 혼내는 메롱이

오늘은 좀 쎄게 나가네요

시작부터 혼나니 속상한 대장님

새 대장을 뽑겠다는 소리까지 나온답니다. 고자질쟁이 메롱이

무시하는 대장님

우앙 무서워요 ㅠㅠ

까불지마라

아 언젠가 대장님 정체에 대해 리뷰해볼께요

최고 높으신분이 왜 그러시겠습니까

내가 널 얼마나 아끼는데

혼을 내더라도 정말 대장님 생각해줘서 혼내는 메롱님입니다. 그 와중에 대장님 체면도 생각해주시고 아 진짜 이런 상관이 세상에 어디있습니까?

갑자기 눈에 광선을 뿜습니다

엄청난 광선

메롱메롱 거려도 총통의 위엄을 보여주시는 메롱이

빨간눈 무섭습니다

아무리 얼굴이 무서워도 위에 메롱 보면 귀엽습니다

나의 광선은 비타민 광선 타우린과 비타민씨가 수지광고의 음료수의 10배는 들어있다

손수 새 병기를 주시는 메롱이

이번엔 이기세요 대장님

타지마할

여기는 한번 직접 가보고 싶군요

공작공작

처먹어

안먹어 쇄키야

이 만화에서 참 동물 많이 괴롭히네요

화가 났습니다



갑자기 번쩍입니다

그리고 요상한 광선을 뿜네요

괴로워하는 사람들

근데 상태가 이상합니다

세계대전 z 누가 마이크로 노래 안부르면 좋겠군요

원래 게릭터는 일반 시민은 안건드리지만 이번에는 직접 공격하네요

나라는 불바다

오늘 눈매가 매서운 플랜더스

누가 조종할까요

역시 높은 사람 안전을 먼저 챙기는 GTA방위대

1화부터 광선맞은 애도 있는데요

얘요 얘


결국 탑싸이코와 뼝이가 한조가 되어 정찰합니다


변신하고 정찰중이네요

하지만 단서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뭔가 있습니다

공작새네요



귀한새임

그렇게 말하더니 털을 하나 뽑습니다

얘도 동물학대하네요

가짜임 메이드 인 차이나

뭔가 수상합니다

공작들에게 둘러싸였네요

그리고 광선 숑


뼝이는 어케 피하지만

탑싸이코는 직빵으로 맞습니다


그때 조각상이 깨지더니

로봇으로 변하네요

오늘은 우리가 이긴다

공작이 마구 덮칩니다

겨우 차 안으로 숨습니다

운전하는 탑싸이코

진짜 이 만화는 GTA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쫓아라

쫓아갑니다

도망가는 탑사이코

순간 전프로게이머의 모습이 보입니다
순간 전프로게이머의 모습이 보입니다

기분좋으신 대장님! 이번엔 이겻다!!

마지막 광선을 조준해서

삐용

터집니다 ㅋㅋㅋㅋ

아싸 드디어 탑싸이코를 없앴다!!!

그걸 보고 슬퍼하는 뼝... 자업자득이야. 과연 탑싸이코는 이대로 죽은 걸까요?

아이캣치

아이캣치

탑싸이코의 유품 버드랑

슬퍼하는 대원들

그러니까 말이야

아직 살아있는 확률이 있다는 건가요?(쳇)

분위기가 초상집 분위기네요.

그때 대장님 무전

야동 틀어줘요 대장님 


쓰러진 탑싸이코

그 폐차를

마구마구 무숩니다

깝놀수나



이것이 너희 대장의 최후다

분노게이지를 모으는 버드미사일성애자

하지만 그 사이 탑싸이코는 자동차 사이에 공간으로 빠져나갑니다

쳇 운은 지지리도 좋군요

박살나는 차

신난다

드디어 오늘 칭찬받겠구나!!

여긴 초상집분위기네요. 그나저나 뼝이 참 부럽습니다....

띠리리리링

전화가 옵니다. 이웃집 호머인가요?

가서 조지고 와라

너흰 피도눈몰도 없는 살인머신이야. 없애고 와라

결국 출동합니다

복수하러간다는 생각에 눈이 초롱초롱한 지구방위대들

수나야 이거 받아라

그리고 구두 벗어놓고 가


여튼 출동합니다

한편 국제과학기술청 방위군은

속수무책으로 당합니다

공작미사일

시밤 쾅!

이때 도착한 과자피닉스

광역광선 발사

범위쩌네요

광선을 받아라~~

으악

화면을 끄랍니다

오늘도 눈감고 싸우네요

스크린을 끄니까 광선이 여기저기 세어나옵니다

재질을 바꾸라니까 질소제품 부스러기 말고 티타늄이나 철 같은걸로...

역시 탑싸이코가 없으니 판단을 잘 못하는군요.

그냥 쳐 털리고 있습니다

그때 나타난 마왕 페무토의 그림자

한방에 없애주마

조준

우리 게릭터의 원한과 오유인의 원한을 받아라!!!

으앙 무슨일이야 ㅠㅠ

시밤 쾅 

이럴때 고장이라니



그때 들리는 휘파람소리

아무도 없는데 휘파람 소리가 들리니 얼마나 무서울까요

그때 드릴과 함께 나타난 탑싸이코

개품은 다잡습니다

병균이나 옮아라.

아 ㅠㅠ 이새끼는 독해서 독이나 병균으로 안죽져

죽여라!!!

학살의 시간

졸라 팹니다 ㅋㅋㅋㅋㅋ

17만원 마사지!!!

7만원 추가 마사지!!

게릭터 노동자들 패는 일이라면 아주 다리가 쫙쫙 올라가네요

허리박살 킥!!

총으로 쏘지만 다 피합니다

에잇 그러면 내가 직접 없애주겟다

3가지 공격을 단 한번에!!

콰콰쾅!!

진짜로 없앴다

하지만 메카 밑으로 피했습니다


사람 죽이는 귀신...

불사신은 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드미사일 명령입니다

겉으로 쿨한척하지만 속으론 좋아하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이게 얼마만에 발사명령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팅완료!!

크고 우람한 초 버드미사일을 발사해주마!

손가락으로 느끼려는 중



버드미사일을 받아라!

피용~

꽈광!!



미사일을 맞은 공작 로보트는 그대로 추락합니다

으앙 내 머리 ㅠㅠ

안에는 흔들리고 난리났습니다

재빨리 도망가는 탑싸이코

시밤 쾅!!!

으앙 이번에 이길 수 있었는데 ㅠㅠ

다 터져죽는 게릭터 노동자들 

터질때마다 아주 핵무덤으로 만들어 버리네요

무슨 연재를 하면 할수록 박살나는 스케일이 점점 커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가 시발 1/10은 날아갈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해하는 대장님 ㅠㅠ

아유 불쌍해 ㅠㅠ

버드랑을 주는 수나

네 유품이었어야 했어

역시 살인 무기는 이게 재격이지

잔인한 놈들이지만 동료애는 있습니다

근데 버드미사일성애자는 울지도 않네요. 무슨 생각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은 게릭터 노동자들 앞에서 개품잡는 수나와 탑싸이코

오늘도 혼나는 대장님을 생각하니 눈앞이 어른어른 거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