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90편만에 정상적으로 싸우는 GTA특공대




90편입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상당히 재밋게 봤습니다.

시작부터 나오는 대장님

그런데 갑자기 덜싸이코의 게들링이 불을 뿜습니다.

으헣 ㅠㅠ

마구마구 쏩니다

마네킹이었네요. 하지만 아주 걸레로 만듭니다

연습 꼴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만족하지 않습니다

메롱메롱

그러면서 초버드미사일을 상상하는 덜싸이코

정비는 안하고 정비도중에 저지랄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인무기를 더욱 더 갈고 연마하려합니다

난 쏘는게 좋아 헤헤헤헤헤

라고 회의하는 탑싸이코 누가 먼저 무기달자고 했냐?

역시 저새끼가 졸랐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가 왠일이지? 너도 지금 현자타임이냐?

내가 죽일거야

갑자기 안색이 굳어지는 탑싸이코

성질 부리네요


90편 되니까 슬슬 천국가고 싶은 탑싸이코

한방에 머신건으로

아니면 크고 우람한 초버드미사일로 빵!!!!!!

갑자기 소름을 느끼는 대장님

싸이코새끼들이 저렇게 저주를 하는데 골치아프겟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능한 대원들이 너무많이 죽었지

메롱님은 언제나 메롱메롱

그때 나타난 대머리산타크로스



무슨명령?

메롱님은 언제나 나랑만 얘기하는데


저번에 대장님을 몰아내겠다는 놈이 이놈이었나요?

GTA특공대를 조저버리려한다

다이렉트 참모총장 노크 똑똑

얘도 병기개발자였네요

헐 대장님의 자리가 슬슬 위험해집니다

분해하지 마세요. 피부상해요



밑의 놈에게 저런 소리까지 듣다니 얼마나 속상하실까 ㅠㅠ



89번 당한 나의 경험

이건 또 무슨 개소리야

이걸 연설이라고 하고있어....

묵묵히 따르는 게릭터 노동자들

자라로봇 쭈뿌쭈뿌

의외로 쿨한 대장님

수나목이 너무 깁니다

아버지 묘에 앉아있는 탑싸이코

그때 자라로봇은 어느 마을을 부수고

산 꼭데기에 앉아있습니다

한편 해산물공짜인 산호초기지

저기 중앙에 떡 하고 앉아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구역을 침범한 나에 대한 도전이다



나닛?

이새끼는 보면 마을 사람들을 안해칠거 같죠?

기계를 열심히 만지는 블루칼라 게릭터 기술자

그렇다면 빨리 출동해서 공격을 막아야죠 이런 소리 안하고 그냥 기다리고 있네요.
첫번째 공격에 아예 나와서 막을 생각이 없습니다

654 발사?

마을을 향해 공격합니다

대장님이랑 메롱이는 사람들은 왠만하면 안괴롭히는데 얘는 나쁘네요 흥

그래도 대장님은 착하거든 싸이코야

여튼 가서 죽이고 와라

살인허가명령을 받고 출동하는 지구방위대

딱 움직이지 않네요

출동은 했는데 그냥 주변을 돌뿐입니다

오자마자 발동걸린 버드미사일성애자

몰라 나 빨리 쏘고싶단 말이야 징징징

버드미사일과 다르게 화력을 조절할 수 있는 초버드미사일

이건 버드미사일성애자의 대사

후퇴하는 탑싸이코

대체 너는 무슨 야동을 얼마나 봤기에 현자타임이 이리 기냐

여튼 돌아갑니다

사진만 찍고 옵니다

현자타임의 지혜로 분석하는 탑싸이코

과연 탑사이코는 왜 그냥 돌아왔을까요? 버드미사일은 오늘 쏠 수 있을까요?

아이캣치

아이캣치

또 마을을 불바다로 만드는 샴푸가 필요없는 아저씨



초버드미사일 쏘고싶은데!!

야이 깡통아

야이 미친놈들아 방법이 없다고 손놓고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죽는 마을 사람들 ㅠㅠ

온우주를 모아서 존재감을 들어내는 상추쌈

폭약전문가의 의견

빨간조명도 잘받는 수나 *ㅁ*

명색이 지구방위대라서 마을은 안부수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초버드미사일 쏠 생각으로 머리에 가득찬 덜싸이코

이 박사가 위치를 잘잡았군요

우리가 맨날하는거 학살의 시간, 졸라팹니다, 시밤쾅!!!

의외로 머리가 좋네요. 그리고 그걸 파악하는 장시간 현자타임의 명탐정 탑싸이코

야동을 한번 더 보고와야하나?

갑자기 뭔가 발견합니다

그런거 있으면 수나시키지 말라고!!!

아주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버드미사일론 너무 크다

무표정하지만 왠지 아쉬운듯한 표정을 보이는 버드미사일성애자


단 한발로 녀석들을 죽일 수 있는 탄환

어케?

결국 이 싸움의 최종피해자는 아무죄없는 시민들 ㅠㅠ 독수리오형제나 이놈들이나 이번편은 나쁜놈들입니다.

진짜 딱 한발만 만들었네요

생긴게 버드미사일성애자 버전 '이혼한 마누라'처럼 생겼습니다.



너의 89편동안 버드미사일로 단련된 감각으로 쏴줘

버드미사일은 자신있는데...

요 박사가 자신만만하는 사이

한편 대장님은 안절부절하고 계십니다

처음으로 GTA특공대를 응원하는 대장님

만약 이새끼들이 대장님 모형 세워놓고 게들링건으로 갈긴거 알더라도 대장님은 싸이코특공대를 응원할까요?

또 시간이 됬습니다

마을 거의 부수고 출동한 지구방위대

자동차석에 앉았네요

저격이란 어려운겁니다.

가장 적절한 각도와 적절한 위치에서 대기중인 GTA

확대하고

확대하고

확대해서

매의 눈으로 노립니다

이번편에서 대장님이 무슨 짓 했다고 저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알은 총알일 뿐

감히 우리들을 깔보다니 지옥으로 보내주마

버드미사일 쏘는듯한 감각으로

노려서

시밤 땅!!!

다음편 예고

앗 죄송 이 스샷이 아니군요

다른 남자와 한 침대에서 잠을 잔 탑싸이코 

자! 다시 결과를 확인해 볼까요?


버드미사일 쏘는듯한 감각으로

노려서

시밤 땅!!!

발사합니다

총알은 통과해서

불꽃을 일으킵니다


역시 유니크탬 총알이군요





드디어 움직이네요

밖에는 멀쩡해보이지만

안에는 생지옥입니다

죽어도 싸워라

에라이 죽는바에야 천국구경이나 하자!

자라 : 이리와~
제트피닉스 : 어머 왜이러세요?
자라 : 등짝! 등짝을 보자~~

야메떼~~~~~~~

닥치고있어! 천국을 구경시켜줄께

풍덩

꼬르륵

대단한 과자비행기

이새끼는 보자보자 하니까 수나한테 별결 다 시키네요. 수나가 니 셔틀이냐?

로켓으로 위로 바로 조지겠어

하기싫은 표정입니다

이렇게 쿨하게 있지만

마지막에 무너져 버리네요

시밤 쾅!!!

오늘도 개박살나는 게릭터입니다

아싸 오늘도 이겼다

이대로 라스베가스로 직행한다

이번편 재밋게 봤는데 연재 끝까지 하고나니 제대로 정상적으로 싸운것도 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한편이라도 정의롭게 제대로 싸우는 편은 없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