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유머/독수리 오형제

★ 독수리 오형제 ★ GTA 특공대 총집편 (5) [스압]





너도 쓸모없으면 그만 ㅋ





이젠 얘 얼굴만 봐도 무섭습니다

킬러 鳥

아는 사이인가 봅니다

둘이 파트너인가 보네요

어려운 시간도 같이 보내고

무언가 계획을 술술 부는 루시

튼튼한 그룹 게릭터

난 꿈이 있어요

그 꿈을 믿어요

즉 게릭터랑 과학닌자대랑 싸워서 게릭터가 멸망하길 바라는 것 같네요

그리고 루시가 새로운 메롱이가 되겠다는 거구요

너도 총통이 되는거야!! 버드미사일 많이 쏘게 해줄께

결국 우승합니다. 이겨서 입찢어지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위기의 게릭터

아쉬워하는 메롱이. 게릭터 대원의 안전을 위해서 정말 어쩔 수 없습니다.

중요한 순간에

괴로워하는 루시


아프면 왜 그래? 괜찮아가 먼저 아니니??
루시는 싸이보그였군요

벽뚫어 퓨처

슬픈 결말이군요 ㅠㅠ

안타까워 하는 미사일성애자. 만약 살았으면 내가 총통이 되는건데....
자책합니다

뭔 개소리야? 

차에 타는 2호기

넌 이제 쓸모없어

막 밟고 갑니다 ㄷㄷㄷㄷㄷㄷ

무덤이나 만들어주지

이렇게 고인능욕할거면 왜 슬퍼해 ㅋㅋㅋㅋㅋㅋㅋ

몸따로 마음따로네요. 역시 싸이코

무덤 만들어주고 그런 생각하면 말을 안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들과 친구로 지내고 싶었어


오늘 탑싸이코는

사고지점에 뭔가 발견합니다

그때 발견한 남자

1인실 패밀리사이즈 침대군요

눈뜨자마자 심문질입니다. 
머리에 직접 전압 쐬던가 원심분리기로 돌리던가 사람죽이는 돌팔이 플랜더스

한편 이 남자는 상태가 많이 괜찮아졌나봅니다

뒤에 수나는 인형같네요

꽤 잘합니다



은근히 맴버추가를 하려는 뼝

1, 2호가 궁극 병신들이니 정상인을 하나라도 넣는게 좋겠는데 수나 치마가 너무 짧군요 +_+

부상자를 이용하려고 하는 사악한 계획

결국 이 남자는 게릭터 대워인게 밟혀집니다

일개 대원이 알까요?

잘 아네요

그런데 아무리 정보가 중요해도 부상자에게 너무하는거 아닌가

출동합니다

오늘 방패가 필요합니다

죽음을 두려워하는 남자

여러분 잊지마세요. 악마의 유횩은 그 어떤 말보다 달콤합니다.

넘어가는 남자

이 모든걸 예상하고 애써 승낙하는 척 하는 플랜더스

뼝님 말씀입니다. 이번에 살아남으면 과학닌자대 6호가 되고 잘하면 물갈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둘만 잠입합니다. 역시 방패군요 ㅠㅠ

저 대사 술술 외울때 총쏘면 될텐데

오늘은 방패도 같이 왔다

해치워라!!

살인부매랑을 날립니다

학살의 시간

졸라팹니다 ㅋㅋㅋㅋㅋ

오늘도 당하는 게릭터 노동자들 ㅠㅠ

그걸보고 경악하는 6호
미리 자축하는 탑싸이코

나에겐 총이 있다

생각해봐!! 넌 게릭터야


들어!!

브라아저씨 설득 잘하네요

그래 쏴라!!!!

그러면서 죽일 자세를 취하는 탑싸이코



부메랑을 날리기 전에


이 남자는 결국 독수리오형제가 되고싶어 자기 상관에게 총을 쏩니다

그걸 보고 부메랑을 날리는 탑싸이코

남자 목뒤로 정확히

죽입니다 ㄷㄷㄷㄷㄷㄷ

결국 자기손으로 죽이는군요. 피묻은거 보세요 ㄷㄷㄷㄷㄷㄷ

썩은 동아줄을 선택한 6호

순수한 이 남자는 죽지만 이 씨발새끼는 정당방위라 하겠죠?

탈출한 탑싸이코

6호 시체도 안남기고 확실하게 증거인멸하네요

ㅎㄷㄷㄷㄷㄷㄷ

아싸 오늘 2만킬 체웠다 ㅋㅋㅋㅋㅋ

결국 자기손으로 다 죽이고 혼자 이겼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진심 개자식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이게 독수리 오형제인지 그것이 알고싶다 인지 모르겠습니다


점점 타이틀이 늘어가는 탑싸이코

아이캣치 가봐야죠?

아이캣치



아이캣치







흔한 항공사의 룸서비스


한편 탑싸이코는 비행기를 만지고 있습니다


지금 빨리 쏘세요 아저씨

운도 지지리도 없네요 이새끼랑 엮이다니 

벌써 후려칠려고 준비중입니다

들켰네요

돈 안주고 부려먹어도 되는데



지금 빨리 죽이세요!! 우리의 소원입니다

여튼 출발하는군요 

여기는 탑싸이코 항공사 기장 건입니다, 어디로 모실까요?

도망가는거 같네요

근데 더럽게 못몹니다. 발로 운전하나?



입에 침도 안바르고 거짓말도 잘하네요

이렇게 보면 비행기가 조금 기울여진거 같은데.... 진짜 어떻게 모냐면,......







앗 죄송 스샷을 잘못 첨부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돌면서 밑으로 떨어집니다 ㅋㅋㅋㅋㅋㅋ

남자가 토하는 사이

손님 우리 싸이코 항공사의 룸서비스를 지금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룸서비스는 뭐냐면요 우리 항공사가 제일 자랑할만한



죽빵입니다.

많이 있으니 많이 드세요

이렇게

패는거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아저씨 불쌍하네요 ㅠㅠ

진짜 거짓말 안하고 3분동안 저렇게 줘 팹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총이 발사되고

비행기내 중요한 선이 끊어집니다

쏘라니까 

휴전은 무슨 저렇게 팼으니 끝을 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멀쩡히 조종하면 무사히 갔을텐데 괜히 지랄해서 목숨이 왔다갔다 하게 생겼습니다

지가 때려놓고 남의 탓만 하는 탑싸이코

맞어

마지막으로 보는 풍경이니 잘봐봐

낙하산이 없네요.

가방을 낙하산으로 속이고 주는 탑싸이코

어리석은 것 그대로 죽어라

이 아저씨 그래도 착해서 잘 속네요


뛰어내립니다

이미 떨어트렸는데 어떻게 기다리냐 


아 젠장 그거 진짜 낙하산이었잖아!!!




그러니까 이새끼랑 엮이면 안됩니다.

정체를 알았군요

안돼 말하지마!!

내 정체를 안 이상 살려줄 수 없다!!

헐 시발 

게릭터를 직빵코스로 보내면서 이 아저씨는 가방을 보호하려고 폭약을 일부러 옆으로 던진거네요

지능범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 가방 못쓰게 됬잖아

성닐나게 괜히 힘뺏네

걍 버립니다

저거라도 분석하면 뭔가 나오지 않을까? 넌 진짜 도움이 안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니가 죽였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살인을 정당화 할 수 있는 싸이코의 희망




그렇습니다 진짜죠 :)





바다도 생각하는 게릭터


해양자원이 중요하죠. 나중에 기름 없어지면 해양자원으로 기름도 만들 수 있다고 어디선가 본 거 같아요.

그리고 언제나 그러듯이 이 바다를 오염시키는건 사람들이죠.

글쎄

바다정화 연구를 한다는 연락을 받고 바로 무전 때려주는 대장님

대장님의 해양과학시간

무전의 목적은 자신들은 이 바다를 살릴 수 있는 정화장치를 만들었다는 겁니다

그리고 그 요구를 들어주려면 GTA특공대와 남박사가 항복을 한다는 내용의 무전이구요

게릭터 전용 통신 주파소

헐 이새끼가 드디어 정신을 차렸군요

깜짝놀라는 대원들

만나서 항복하겠다는 건가?

그럼 그렇지. 이새끼들은 사기칠 생각부터 합니다

대장님에게 무전을 때리고



구라를 까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잘속는 대장님

뒤에서 욕하는 버드미사일성애자

조용히 해 들키잖아.

목딸 장소 몰색 중

한 레이더 하는 수나

이새끼들 바로 죽이려고 합니다 ㅋㅋㅋ

손가락으로 느끼려는 중

버드미사일 발사



시밤 쾅!

결국 잠수함은 미끼였군요 약올리는 대장님

마지막으로 한번 더 기회를 주십니다

이번엔 10시간

내가 직접 가서 목을 따주마!!

소형잠수정을 내보냅니다

풍덩
오염된 바다속에서 돌아다니도록 정화장치는 다 설치되어 있군요

뭔가 이상한 잠수함이 눈에 띕니다

1+1=2

그리고 갑자기 문이 열리고 흰빛이 들어옵니다. 

문이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져

처음에 난 내 사신인줄 알았죠

내 앞에 다가와

졸라 팹니다 

주먹에 돌을 넣었나요? 맞으면 목 뿌러지게 생겼네요
시밤 쾅!!

배가 터지자 샘플로 모아놨던 오염물질들이 흘러나옵니다

겨우 탈출한 게릭터 노동자들도 

그냥 죽네요 ㅠㅠ

바다도 오염시키고 게릭터도 죽이는 탑싸이코 

이새끼도 휘말리지만

결국 동료들이 구해줘서

위기를 모면합니다

결국은 게릭터의 정화캡슐로

바다는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지구가 오염시킨 바다를 결과적으로 다시 정화시키는 게릭터

그 과정엔 수많은 게릭터 노동자들이 저 싸이코 새끼들 손에 죽었었죠 ㅠㅠ

오늘 저새끼는 끝까지 추적한다

ㅠㅠ 앙대 오지마

분노하는 탑싸이코에 동조하는 버드미사일 성애자

서로 지긋이 바라봅니다

분위기가 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의 눈빛을 확인하는 두 사람

우정으로 화합합니다만 제 눈엔 ANG 처럼 보입니다.

그걸 다들 보고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쫓아가다 지치면 둘이 방이나 잡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이게 마지막이 될거 같습니다.


다음부터는 완결을 위해 연재를


해보도록 할께요.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